신비세상

안녕하세요.
신비 보호자 입니다.
그동안 신비 케어에 집중하느라 영상 제작은 손놓고 있어서 죄송합니다.신비가 건강해 보이는게 신기한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몇자 적어 보려고 해요.사실 조심스러운게 ,글만 올리면 상태가 안좋아지더라구요.신비 등에 뼈가 만져지기 시작해서 뭐든 먹여야겠다 싶어서 신비가 호기심을 보이는 음식들은 다 줘봤어요.신비는 제가 먹는거면 뭐든 관심을 보여서 안먹을꺼 알면서도 보여준뒤에 조금씩 줬어요.그러다 현재는 촉촉 고무마 스틱,원 우리소 육포,기장 오빠 건어물 버터구이 오징어.아귀포.이렇게 먹고 있어요.가끔 김자반 주먹밥과 치킨살을 조금 섞어서 주먹밥으로 만들어 주면 아주 잘먹어요.
사람먹는거 주면 신부전 수치와 췌장염이 심해질까 걱정했는데 두달넘게 먹이고 있는데 변모양도 이쁘고 잘지내고 있어요.다시 통통해져서 얼마나 귀여운지 안을때마다 궁디팡팡 하게 되요^^
병원을 다녀오면 거의 일주일은 앓아누워서 요즘은 안다닌지 두달 넘었구요 심장약과 수액 40미리만 놓고 있어요.
잘먹으니 밤에 잠도 잘자네요.치매 증상도 쿠싱증상도 좋아진건지 제가 신경을 끊어서 인지 좋아진거 같아요.병에 집착해서 신비를 쳐다본게 오히려 독이다 싶어서 내려놓았어요.실컷 먹이니 후회는 없을것 같기도 해요.
양쪽 귀안 종양은 아직 고름이 나오고 있고 양쪽 눈에 안약도 넣고 있어요.호흡도 뼈말라였을때보단 안정적이에요.
과거 영상을 보면 신비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를 제가 못알아들었던거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한동안은 못봤어요.지금 신비가 평온해 보이는 이유가 제가 원하는것을 제대로 읽어주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여러분들 댁에 아픈 아가가 있으면 든든하게 먹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2 months ago | [Y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