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의 좋아요 댓글 등등의 반응은 언제나 제가 계속 리믹스를 해나갈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줍니다. 처음 채널 시작하면서 리믹스를 시작할땐 'just do it' 이었다면 지금은 '잘 들었다'는 한마디 칭찬 듣고 싶어서 열심히 하는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종종 모든게 귀찮고 늘어질때가 있습니다만 여러분들이 달아주신 댓글이 문득문득 스쳐가면서 '그래 내 리믹스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테니까' 생각하며 다시 작업공간에 앉게됩니다. (물론 호요버스 게이머라 원붕젠 돌리며 항상 앉아있긴 합니다 하핫;; 게임을 그만두고 작곡 프로그램을 켠다는 말)
여러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조금만 참으면 또 시원한 계절이 오겠죠. 여름동안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때도 타쿠비트의 리믹스와 함께 해주신다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설거지하면서 제 리믹스를 틀어놓으신다던 구독자분 댓글이 문득 떠올랐어요. 설거지할땐 역시 타쿠비트와 함께.
TAKU BEAT 타쿠비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밀려있던 앨리스 브금 리믹스를 업로드함과 동시에
'구독자 600명 돌파' 감사인사를 드려요. 😍
많은분들의 좋아요 댓글 등등의 반응은 언제나 제가 계속 리믹스를 해나갈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줍니다.
처음 채널 시작하면서 리믹스를 시작할땐 'just do it' 이었다면
지금은 '잘 들었다'는 한마디 칭찬 듣고 싶어서 열심히 하는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종종 모든게 귀찮고 늘어질때가 있습니다만 여러분들이 달아주신 댓글이 문득문득 스쳐가면서
'그래 내 리믹스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테니까' 생각하며 다시 작업공간에 앉게됩니다.
(물론 호요버스 게이머라 원붕젠 돌리며 항상 앉아있긴 합니다 하핫;; 게임을 그만두고 작곡 프로그램을 켠다는 말)
여러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조금만 참으면 또 시원한 계절이 오겠죠.
여름동안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때도 타쿠비트의 리믹스와 함께 해주신다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설거지하면서 제 리믹스를 틀어놓으신다던 구독자분 댓글이 문득 떠올랐어요.
설거지할땐 역시 타쿠비트와 함께.
항상 감사합니다 :)
3 months ago (edited) | [YT]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