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채널의 구독자 200분 정도는 알고계실것같은데요. 제가 이 유튜브 채널을 처음에 만들게 된 계기인. 저의 아주 소중한 친구들. 저의 반려동물 햄스터 슈슈, 그리고 저에게 두번째로 찾아와준 몽골리안 저빌 루와 유유가 있습니다. 그중 마지막으로 남게된 유유도 오늘부로 해씨별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정말 잊지 못할 아주아주 소중한 추억이 될거같아요. 길지만 아주 짧게 느껴지는 시간 동안 나에게 와주어서 정말고맙고, 저에게 와준 두 친구들과 유유에게 진심으로 함께 살아주어 고맙고 사랑하고 미안하다는말 깊이 전하고 싶네요. 명복을 빕니다. 🐹🪦🙏
슼심중
안녕하세요 채널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평소와는 다른 좀 무거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이 채널의 구독자 200분 정도는 알고계실것같은데요. 제가 이 유튜브 채널을 처음에 만들게 된 계기인. 저의 아주 소중한 친구들. 저의 반려동물 햄스터 슈슈, 그리고 저에게 두번째로 찾아와준 몽골리안 저빌 루와 유유가 있습니다.
그중 마지막으로 남게된 유유도 오늘부로 해씨별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정말 잊지 못할 아주아주 소중한 추억이 될거같아요. 길지만 아주 짧게 느껴지는 시간 동안 나에게 와주어서 정말고맙고, 저에게 와준 두 친구들과 유유에게 진심으로 함께 살아주어 고맙고 사랑하고 미안하다는말 깊이 전하고 싶네요.
명복을 빕니다. 🐹🪦🙏
7 months ago (edited) | [Y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