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략금융서비스

존경하고 사랑하는 미래전략 영업 가족 여러분
미래전략금융서비스 대표이사 김이삭입니다.

한없이 무거운 책임감과 감사함 그리고 무한한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하며 대표이사로써의 직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시절을 되돌아보면 수많은 과정과 직책들을 경험하였지만 이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일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직'이라는 단어는 어쩌면 우리 영업 가족분들에게는 아픔과 설렘을 동시에 가져다주는 단어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리의 이직은 설렘이라는 단어를 무색하게 할 만큼 현실적으로 너무나도 많은 아픔과 고통을 함께 가져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영업 가족 분들이 이제는 더 이상 '이직'하지 않고 '정착'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우리 미래전략금융서비스의 슬로건은 '보험설계사가 돈 벌기 가장 좋은 회사' 입니다.
영업 가족분들의 경제적인 안정과 미래를 향한 비전을 만들고,
뻔하지 않은 GA를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간절한 염원들이 저에게는 무거운 책임감으로 느껴집니다.
그러나 그 무거운 책임감을 저는 부담으로 느끼지 않고 최고의 동기부여로 삼아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도록 일하는 CEO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이 게시판을 통해 여러분과 많은 소통을 하겠지만 미래전략 영업가족분들께 대표이사로써 2가지만 약속드리겠습니다.

첫째. 소통하는 대표이사가 되겠습니다.
흔히 말하는 탁상행정, 그리고 소통 불가로 인해 벌어지는 답답함과 무기력을 모두가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GA 경영자로서 숫자도 중요하지만, 영업 현장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절대 회사의 성장도 할 수 없습니다.
설계사 한 분 한 분이 회사의 거래처이며, 미래전략금융서비스의 고객입니다.
여러분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영업 가족분들이 현장에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애로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고 여러분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통제하고 제재하는 회사가 아닌 여러분들을 지원하고 서포트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둘째. 최고의 경쟁력을 만들어가겠습니다.
2020년부터 5년간 조용히 준비해 왔던 GA 설립이라는 것을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어디서든 결과로 과정을 증명해 왔고, 안되면 되게 만드는 방법들을 찾아왔습니다.
GA 대표이사는 언제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었겠지만,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 것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미래전략금융서비스가 업계 최고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신했기에, 남부럽지 않은 연봉과 환경을 포기하며 시작했습니다.
무조건 성장하고 업계에서 경쟁력 있는 회사로 반드시 결과를 통해 증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타사의 동료 FC분들과 우리 회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절대로 뒤쳐지지 않을만한 제도들과 경쟁력.
그리고 흔히 말하는 대형 GA들과의 경쟁력에서 이미 상당수 이상의 우위를 확보해 놓았습니다.
앞으로의 시장은 자본력이 없는 GA들과 중소형 GA들의 경쟁력은 더더욱 뒤처질 것이나,
미래전략금융서비스 영업 가족분들의 경쟁력은 타 GA에 비해 절대로 뒤처지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보험업법과 리스크관리 규정 그리고 금감원의 지침을 준수하되, 공격적인 정책을 펼치겠습니다.

업계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회사들이 어떤 시스템과 제도를 만들어 놓았는지 그 현장에서 진두지휘하며 직접 몸으로 겪은 경험과 더불어,
GA영업총괄 부사장으로 근무했던 이력과 5,000명 이상의 마케팅을 책임졌던 CMO의 경험을 미래전략금융서비스에 모두 녹였습니다.
회사의 경영과 행정은 저와 저희 스텝들에게 맡겨주시고, 실적과 리쿠르팅에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업계 최고의 보상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이삭 올림

1 month ago | [Y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