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녀온 국립공원은 가야산 국립공원이예요. 그것도 가장 어렵다는 만물상 코스~~~ 가야산 만물상 코스는 폐쇄 되었다가 2010년에 열렸는데요, 처음 시작부터 60도 정도 되는 오르막길이 시작되어 산객들을 긴장 시켰어요. 그러나 국립공원 관리공단에서 안내하는데로 했더니 힘도 덜 들고 다양한 기암들이 수놓은 창작물들을 보고 걸으니 힘든줄 모르고 올랐답니다. 설악산 공룡능선을 걷는것 같기도 하고 해남 주작덕룡능선을 걷는것 같기도 하고... 난이도를 지리산 중산리 코스와 비교하는데요...이곳 만물상 코스가 볼거리도 많고 더 좋은듯 합니다.(호명씨 생각) 시간 충분히 가지고 멋진 바위에 이름을 붙이며 걸으니 힘든줄 모르고 올랐어요. 코스는 백운동 탐방지원쎈터-만물상코스 상아덤-칠불봉-상왕봉-해인사 였답니다. 그 아름다운 만물상의 모습은 이번주 업로드 됩니다.
카메라여행TV_여행, 촬영
이번에 다녀온 국립공원은 가야산 국립공원이예요. 그것도 가장 어렵다는 만물상 코스~~~
가야산 만물상 코스는 폐쇄 되었다가 2010년에 열렸는데요, 처음 시작부터 60도 정도 되는 오르막길이 시작되어 산객들을 긴장 시켰어요. 그러나 국립공원 관리공단에서 안내하는데로 했더니 힘도 덜 들고 다양한 기암들이 수놓은 창작물들을 보고 걸으니 힘든줄 모르고 올랐답니다.
설악산 공룡능선을 걷는것 같기도 하고 해남 주작덕룡능선을 걷는것 같기도 하고... 난이도를 지리산 중산리 코스와 비교하는데요...이곳 만물상 코스가 볼거리도 많고 더 좋은듯 합니다.(호명씨 생각)
시간 충분히 가지고 멋진 바위에 이름을 붙이며 걸으니 힘든줄 모르고 올랐어요.
코스는 백운동 탐방지원쎈터-만물상코스 상아덤-칠불봉-상왕봉-해인사 였답니다.
그 아름다운 만물상의 모습은 이번주 업로드 됩니다.
2 years ago | [Y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