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골공원앞 보도블럭 공사로인해 삼일문에서 급식을 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내일부터 본래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오늘 배식을 하고 있는데 어떤 외국인 한 분이 계속해서 급식광경을 보고있고 연신 봉사자들과 눈을 맞추며 미소를 보냅니다. 인터뷰를 요청해서 가보니 미국 텍사스에서 오신 젊은 남성분인데 급식광경을 보고 너무나 감동스럽다며 약간의 후원을 해도 괜찮겠냐고 묻습니다. 감사하다고 대답하니 쌈지돈 2만9천원을 수줍게 내어 놓습니다. 액수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너무나 아름다운 나눔에 더욱 더 감동적입니다. 허경영 신인님의 사진을 보여드리며 설명을 해드리니 고맙고 멋진 분이라며 맑고 부드러운 미소로 답하며 멀어져 갑니다.
풀꽃 H.K.Y. TV
탑골공원앞 보도블럭 공사로인해 삼일문에서 급식을 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내일부터 본래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오늘 배식을 하고 있는데 어떤 외국인 한 분이 계속해서 급식광경을 보고있고 연신 봉사자들과 눈을 맞추며 미소를 보냅니다. 인터뷰를 요청해서 가보니 미국 텍사스에서 오신 젊은 남성분인데 급식광경을 보고 너무나 감동스럽다며 약간의 후원을 해도 괜찮겠냐고 묻습니다. 감사하다고 대답하니 쌈지돈 2만9천원을 수줍게 내어 놓습니다.
액수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너무나 아름다운 나눔에 더욱 더 감동적입니다. 허경영 신인님의 사진을 보여드리며 설명을 해드리니 고맙고 멋진 분이라며 맑고 부드러운 미소로 답하며 멀어져 갑니다.
2 months ago | [YT] |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