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한국 영화계를 구하러 올 '드림'팀 한국의 현재 국힙원탑, 배우 원탑, 가수 원탑 이지은(a.k.a 이지은), 할리우드에서 매니저로 돌아온 박세준, 그외의 최고의 조연배우들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배우까지... 기대를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데, 감독이 천만 감독 '이병헌' 감독이라니! 올해 한국 영화는 흥행스코어는 정말 절망에 가까울 정도라 희망이 필요한 순간인데, 딱 필요한 순간에 등장할 완성도 높은 코미디임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네요. 개봉하면 물론, 달려가서 보겠지만, 미리 포스터와 예고편을 보면서 내용을 유추해보시는거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병헌'감독은 항상 예고편이 가장 덜 웃겼던 감독이기에 극장에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네요! - 해당 글과 사진은 '플러스M 서포터즈 2기' 로서 및 사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다만, 서포터즈로서가 아니라 진짜 '드림' 이 한국영화의 희망이 되길 간절히 발하긴 합니다. 요즘 극장에 좋은 한국영화들도 힘을 못 쓰고 힘더라고요. '드림' 오랜만에 대중성과 완성도 모두 갖춘 수작 코미디로 한국영화를 극장에서 찾기를 기피하는 관객들도 극장에서 한국영화들을 보게되는 23년 시작점이 되면 좋겠네요.
개구리창
위기의 한국 영화계를 구하러 올 '드림'팀
한국의 현재 국힙원탑, 배우 원탑, 가수 원탑 이지은(a.k.a 이지은), 할리우드에서 매니저로 돌아온 박세준, 그외의 최고의 조연배우들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배우까지... 기대를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데, 감독이 천만 감독 '이병헌' 감독이라니! 올해 한국 영화는 흥행스코어는 정말 절망에 가까울 정도라 희망이 필요한 순간인데, 딱 필요한 순간에 등장할 완성도 높은 코미디임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네요. 개봉하면 물론, 달려가서 보겠지만, 미리 포스터와 예고편을 보면서 내용을 유추해보시는거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병헌'감독은 항상 예고편이 가장 덜 웃겼던 감독이기에 극장에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네요!
-
해당 글과 사진은 '플러스M 서포터즈 2기' 로서 및 사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다만, 서포터즈로서가 아니라 진짜 '드림' 이 한국영화의 희망이 되길 간절히 발하긴 합니다. 요즘 극장에 좋은 한국영화들도 힘을 못 쓰고 힘더라고요. '드림' 오랜만에 대중성과 완성도 모두 갖춘 수작 코미디로 한국영화를 극장에서 찾기를 기피하는 관객들도 극장에서 한국영화들을 보게되는 23년 시작점이 되면 좋겠네요.
2 years ago | [Y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