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ersLee
많은 분들이 36마리의 푸들과 뱃속의 아이들까지 건강하게 입양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고 계십니다. 조금의 후원과 봉사뿐만 아니라 이 참혹한 현실을 조금이라도 세상에 알리 고자 했습니다. 한 사람이 저지를 만행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의 분노와 사회적 비용이 발생하는지 이번에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이 와중에 행복이와 아이들, 제니 소식을 전하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 그래도 제 할일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마음으로 한 가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그것은 바로..행복이 아이들의 생일 잔치입니다.잔치라는 단어를 쓰긴 했지만.. 마로, 군밤이, 제니(제니도 생일은 11월이라서 숟가락 하나 올리겠습니다) 모여서 식사하고 아이들 첫 번째 생일 축하해 주려고 합니다.물론 모친 서행복 어머님께서도 참석하기로 하셨습니다. 벌써 1년이라니.ㅎㅎ 하루 하루 나이 먹는 건 싫지만~~ 생일은 기다려지네요.
1 month ago (edited) | [YT] | 311
SylersLee
많은 분들이 36마리의 푸들과 뱃속의 아이들까지 건강하게 입양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고 계십니다. 조금의 후원과 봉사뿐만 아니라 이 참혹한 현실을 조금이라도 세상에 알리 고자 했습니다.
한 사람이 저지를 만행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의 분노와 사회적 비용이 발생하는지 이번에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 와중에 행복이와 아이들, 제니 소식을 전하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 그래도 제 할일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마음으로 한 가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행복이 아이들의 생일 잔치입니다.
잔치라는 단어를 쓰긴 했지만.. 마로, 군밤이, 제니(제니도 생일은 11월이라서 숟가락 하나 올리겠습니다) 모여서 식사하고 아이들 첫 번째 생일 축하해 주려고 합니다.
물론 모친 서행복 어머님께서도 참석하기로 하셨습니다.
벌써 1년이라니.ㅎㅎ
하루 하루 나이 먹는 건 싫지만~~ 생일은 기다려지네요.
1 month ago (edited) | [YT] |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