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않게 투싼의 부분 변경 모델 디자인이 공개됐습니다. 기존 투싼의 상징과도 같았던 그릴 속 뾰족뾰족한 DRL의 덩어리가 조금 더 커지고 디테일이 세모 모양에서 네모 모양에 가깝게 변하면서 기존보다 조금 더 단정해진 느낌입니다. 그러면서 그릴 역시 기존보다 덜 날카로운 직각의 형태로 다듬어져 전반적으로 차분해진 인상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일 큰 변화는 인테리어인데요, 기존의 완벽한 대칭을 이루던 인테리어에서 최근 현대·기아의 디자인 흐름을 따라갔습니다. 아마 ccNC를 넣기 위해서 크게 변화를 준 듯 합니다. 기어 노브는 스티어링 휠 칼럼으로 옮겨져 센터 콘솔 부분의 수납 공간 활용성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고 아직 차량 공개 일정이라던가 가격에 대한 세세한 부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카밥
생각지도 않게 투싼의 부분 변경 모델 디자인이 공개됐습니다.
기존 투싼의 상징과도 같았던 그릴 속 뾰족뾰족한 DRL의 덩어리가 조금 더 커지고
디테일이 세모 모양에서 네모 모양에 가깝게 변하면서 기존보다 조금 더 단정해진 느낌입니다.
그러면서 그릴 역시 기존보다 덜 날카로운 직각의 형태로 다듬어져
전반적으로 차분해진 인상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일 큰 변화는 인테리어인데요, 기존의 완벽한 대칭을 이루던 인테리어에서
최근 현대·기아의 디자인 흐름을 따라갔습니다. 아마 ccNC를 넣기 위해서 크게 변화를 준 듯 합니다.
기어 노브는 스티어링 휠 칼럼으로 옮겨져 센터 콘솔 부분의 수납 공간 활용성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고 아직 차량 공개 일정이라던가 가격에 대한 세세한 부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 year ago | [Y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