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물-위스키를 즐겁게

폴존 포트캐스크가 드디어 CU에 발매되었습니다.
맛은 기존 라크리마와 리데레의 사이의 맛이라 생각해 주시면 될것 같고 오늘 CU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55.3% 700ml 굉장히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맛이고 다크초콜릿 정향 이런거 좋아하시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폴존이 워낙 오픈하고 브리딩 시키면 맛이 많이 바뀌어서 이번 바틀도 꼭꼭 브리딩을 오래동안 시켜가면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잔에 따르고 10분 20분 30분후 드셔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거에요.

2개의 캐스크를 섞어서 총 720병넘게 나오는 위스키였는데 인도에서 360병은 본인들이 가져가서 한국에는 360병만 출고 되었습니다. (자기들이 먹기에도 괜찮았나봐요)

맛은 저도 어제 받아서 구독자님 마스터님 주변분들과 검증하는데 좋은평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꼭 브리딩 시키라는것과(오픈직후엔 맛이좀 너무 안열림) 인도 특유의 스피릿향이나 맛을 싫어 하시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브리딩 시킬수록 화사한 산미가 많이 올라와서 굉장히 재미납니다.

버번캐 버젼은 총 180병 나온 싱글캐스크이고 59.5%입니다.
오픈직후에는 마셨을때 솔티한맛과 우디한 맛이잡혀서 아쉬웠는데 재미난게 이것도 좀만 브리딩 시켜줘도 그맛이 많이 잡히고 사과랑 왁시한 맛쪽 EX버번캐 특징이 잘들어납니다.

아침에 구독자 4명이 오셔서 추가 시음하셨는데 첨엔 버번캐3표 포트1표였는데 갈때는 포트4표였습니다.

조만간 영상 올리겠습니다

아무튼 좀 재미난 인도의 파멸적이고 폭력적인 위스키를 원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포트캐스크눈 포루투나 버번캐는 벨런스란이름입니다

다른 제품들도 많아서 헷갈리지 마세영♡

감사합니다

1 month ago (edited) | [YT] |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