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달쯤 전 괜찮은 플리 없나 기웃거리다 우연히 쓰앵님 플리 딱 듣고 처음으로 한 생각이 ‘여기서 뼈묻 해야겠다..’ 였어요 ⚰️ 제가 홍대병이 있어서 남들 다 알고 있는 노래는 금방 식어버렸거든요 😅 쓰앵님 플리 들으며 간간이 아는 곡들도 있었지만, 🔥이 집은 정말 찐또배기다🔥싶은 곡들에 첫 눈에 반해버렸어요 🥺 선곡들도 하나같이 다 취향인데 썸네일도 찰떡같이 뽑아오시는지.. 그때부터 쓰앵님 플리를 기다리는게 일주일의 낙이었던 것 같아요 😚😚 할머니께서 저번 달부터 편찮으시다가 이번 달 초에 작고하셔서 보름이 넘도록 멍하게 지냈어요 가족의 장례는 처음이라 더 그랬나봐요. 그간 쓰앵님 플리 올라올 때마다 얼굴도장 열심히 찍었었는데, 저 당시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와서 플리 사수에 실패해버렸네요 🥺 어쨋든 제게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는 힘을 준 플리를 만들어주신 쓰앵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었어요. 우울해질 때마다 쓰앵님 플리 틀고 운동 뿌시면 정신이 게운해져서, 기분 전환에는 최고.. 👍🏻 앞전에도 말씀드렸만, 항상 건강 챙기시고 저는 탈덕, 휴덕 생각 없으니 앞으로도 쭈우욱 같이 롱런했으면 좋겠슴당 🔥 다른 큰 곳들처럼 쓰앵님도 얼른 더 흥해서 광고 받고, 제작 지원비 받고, 적게 일하시되 풍족하셨으면 좋겠고, 다가오는 여름 모기들도 눈치껏 피해가서 안 물리시기를 간절히 기도할게요 🙏🏻 앞으로도
1 year ago
| 1
우연찮게 알게 되었는데 요즘에는 이 채널 음악만 틀어놔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플리 많이 만들어주세용
1 year ago
| 1
수학공부 하면서 들을 노래 없나 기웃거리던 저에게 예수같은 존재입니다.. 대학 붙어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립플 영원하라🔥
1 year ago
| 1
필립플라워마켓 $ P̶h̶i̶l̶i̶p̶F̶l̶o̶u̶r̶M̶a̶r̶k̶e̶t̶
‡ 오랜만에 올리는 커뮤니티 게시글
아.. 음.. 제가 드디어 첫 목표치인 1만 명 달성이 코앞이에요
기념으로 어떤 이벤트라도 해야 하나.. 고민 많았는데 죄송하게도 이번엔
봄 플리 하나 선물 드린다며 퉁칠것 같아요 ㅋㅋㅋ
더욱 성장해서 다음 목표 달성땐 뭐라도 준비해 보겠습니다.
- 많이 감사드립니다.
그래봐야 아티스트들의 창작물 골라내고 순서 짜고 간단한 컷 편집해서 올릴 뿐인데
어느새 1만 명이나 되는 분들이 관심 주고 응원해 주고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이 미천한 채널에 소중한 구독과 응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과 가족이 전부인 제 삶에 너무도 재밌는 놀잇감이 생겨서 다행이에요.
다 구독자분들 덕분이구요 :)
- 많은 관심 바랍니다.
네 관심 구걸 맞아요. 애초에 보상을 바라고 시작한건 아니지만
저처럼 플리 채널 운영하는 분들은 관심 말곤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없습니다. (어디서 광고라도 들어오지 않는 이상) (어디서 광고라도 들어오지 않는 이상)
아씨 두 번 써졌네
암튼..
말해도 되나 모르겠는데 애초에 플리 채널의 목표가 우리들만의 에센셜 이었어요.
그래서 썸네일 선정에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심지어 썸네일 안나오면 다 짜놓고 미룰때도 많아요.
옷이든 카페든 음식점이든 타투샵이든
힙한 매장에 내 플리가 보이길 바라면서 내가 점주라면..? 하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에센셜 훌륭한 채널이지만 사실 누구나 즐겨 들을 수 있는 그런 음악을 담잖아요?
그런 것 말고.. 비(非)주류가 선호하는 그런 음악들을 공유하며 즐기고 싶었습니다.
힙합이라던가.. 힙합이라던가.. 힙합이라던가.. (사실 이미 非주류라 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스스로 재밌다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아! 관심 별거 없어요. 좋아요 와 댓글 하나 남겨 주심 됩니다.
저도 채널 운영하면서 알았지만 이게 정말 크더라고요.
아무튼 봄기운 가득 담은 감성외힙 플리 하나 선물 드리며 저는 또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구독자분들 따뜻하고 기분 좋은 봄날 되세요!
1 year ago (edited) | [YT]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