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현

안녕하세요. 헤드헌터 이직현입니다.

다들 일하느라 많이 바쁘고 힘드시죠?

꽃피는 봄은 왔는데 생각보다 날은 추워서 제대로 봄을 즐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일 이외에 어떤 활동을 주로 하시나요?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많죠. 일 이외에 뭔가 한다는 것은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야외활동은 주로 자전거를 타고요. 실내에서 하는 것은 프라모델 조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프라모델은 만들어서 보는것이 좋은게 아니라 만드는 과정에서 상당한 즐거움을 느끼는 편입니다.

작은 부품들이 하나 하나 설명서에 맞게 조립되어 완성되어가는 과정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걸 만드는 동안에는 다른 생각이 전혀 나지 않습니다.

온전히 프라모델 조립하는데에만 집중하게 되더군요.

면접보고 이상한 이유로 떨어진 후보자, 말도 안되는 조건을 말하면서 사람을 찾아달라는 회사

이렇게 머리아프게 하는 일들을 싹 다 잊어 버릴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저에게는 프라모델입니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f1자동차 경주에 관심이 많아서 lego의 테그닉 시리즈와 비슷한 CADA의 브릭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CaDA 1:8 F1 Building Kit – Sauber C44 이며 부품 수는 2,553개 입니다.

여러분도 머리 아프고 복잡한 일이 있을 때 잠시나마 마음의 평정을 찾고 몰두할 수 있는 일을 하나 만들어 보세요.

스트레스 해소 차원에서도 좋고, 나만을 위해 뭔가를 한다는 생각이 상당히 긍정적으로 작용할 겁니다.

현재 30% 정도 만든것 같습니다. 언제 완성 될지 모르지만 만드는 내내 즐겁습니다.

4 months ago | [Y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