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를 오염시키고 하나님의 뜻과 정면으로 배치하는 손현보의 구속은 당연한 것. 대다수의 평범한 기독교인들은 손현보를 부끄러워한다. 치욕스러워한다. 손현보의 구속은 국가라는 공동체를 위해 꼭 필요한 조치였다. 히틀러를 뽑고 하늘이 보낸 종이라며 칭찬하던 기독교 목사들의 망령이 손현보를 비롯한 힘을 가진 거대교회를 통해 재현되지 않도록 강력한 법에 의한 조치와 단속은 시의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극동방송 김장환 목사, 순복음교회 당회장, 사랑제일교회 목사, 두레공동체 김진홍 목사에게도 정치에 관여하여 국정을 마비시킨 죄를 물어 강력하게 단속하길 바란다.
1 month ago | 220
미국에 돈 퍼주고 나라 망하라고 제사 지내는 것들 거의다 일베와 사이비들이라 보면 됩니다 말은 반중이라면서 한덕수는 중국인 무비자 입국으로 사회 혼란 야기시켰고 사이비들 20만명 이상이 국힘당 가입하고 정당운동을 핑계로 길거리에서 온갖 패악질을 일삼으며 신남성연대(극우 유투버)는 지금 마약투여로 입건 중입니다 그리고 극우 개신교들은 젊은이들을 현혹시켜 법원난동을 일으킨 죄로 징역을 살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나라를 혼란시켜 자기들 사익만 챙기는 집단들입니다 ㅎㅎ
1 month ago (edited) | 69
시사IN(시사인)
윤석열 탄핵 반대를 외친 ‘세이브코리아’를 이끌었던 부산 세계로교회의 손현보 목사가 구속됐습니다.
국내 보수진영과 개신교계에서 ‘종교탄압’이라는 반발의 목소리가 나오고는 있지만, 손 목사가 주도한 세이브코리아 집회와 같은 대대적인 극우 결집의 불씨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미국 ‘마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세력과의 유대를 다져온 손 목사 측이 태평양 건너편에서 활로를 찾아내려 할 조짐이 엿보입니다.
📱뉴인(NEW IN)은 홈페이지(sisain.co.kr) 로그인 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최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월 9900원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저널리즘’을 구독해 보세요.
📌 기사 보기 www.sisain.co.kr/56506
📌 시사IN 구독 subscribe.sisain.co.kr/
📌 시사IN 후원 support.sisain.co.kr/
1 month ago | [YT] | 8,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