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KARTEL

어제 열린 밈코어(MEMECORE) 오프라인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무려 신논현쪽 홀덤펍. 블록체인 행사에 이런 장소는 처음이라 처음엔 살짝 당황했는데, 오히려 너무 신선하고 재밌었습니다. 행사 분위기도 캐주얼하고, 네트워킹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어서 좋았네요.

무엇보다 칩으로 음료도 바꿔 먹을 수 있고, 치킨도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라, 괜히 게임에 진심 모드로 돌입하게 되더라고요. 단순한 놀이라기보단, 살짝 승부욕 자극되는 그런 느낌? 😂

저는 홀덤판에서 약간(?)의 칩 수익을 거둔 뒤, 그걸 몽땅 블랙잭에 올인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블랙잭 딜러님, 진심 타짜 아니신가요?
한두 번도 아니고 맨날 21점이 나오는 건 무슨 시추에이션... 결국 재밌게 탕진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색다른 자리로 초대해 주신 밈코어 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단순한 네트워킹을 넘어, 프로젝트의 철학과 방향성에 대해 더 깊이 공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미팅 참여자에게 200 M 토큰(약 110달러 상당)을 리워드로 지급해준 건 정말 감동이었어요. 이렇게까지 세심하게 배려해주는 팀이라면, 앞으로의 행보가 더더욱 기대됩니다.

프로젝트의 세계관도 독특하고, 커뮤니티도 점점 단단해지는 느낌이라 더욱 응원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과 소통해 나가는 모습 기대할게요!

P.S. 아이패드 추첨할 때 제 이름은 보이지도 않았다는 점... 너무 아까웠다..

1 month ago | [Y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