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축공 Football Park

안녕하세요. 박축공입니다.

구독자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내용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전합니다.

최근에 대한축구협회에서 소통을 위해 팬 커뮤니케이터(가칭)를 선발했습니다. 저도 이력서를 넣었고 다른 분과 함께 최종 합격에 성공했습니다. 축구기자로 일하면서 협회는 취재처로 자주 왔던 곳인데 이젠 이곳에서 일을 하게 됐습니다.

현재 협회의 가장 큰 문제는 소통 부재라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협회는 침묵했고 팬들은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저는 현장에서 축구팬, 선수, 감독, 구단 관계자 등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협회에 전달하며 소통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솔직히 걱정도 있습니다. 제가 심판 문제, 정몽규 회장, 홍명보 감독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계획했을 때 협회에서 어디까지 허용해줄지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이 채널에서 했던 것처럼 한국 축구 그리고 협회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이 채널 활동은 잠시 멈추고 KFATV official 채널 그리고 협회 인스타그램 등에 영상을 올릴 예정입니다. 규정상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현장에서 자주 뵐 것 같습니다. 전국 축구장들을 돌아다니면서 팬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뭐 대단한 일 하는 것처럼 거창하게 썼지만 1년 계약직이라 다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1 week ago | [YT] | 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