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2025년 새해 첫날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특별한 일 없이 따뜻한 침대에 앉아서 이것 저것 검색도하고 이렇게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있어요.
저는 딱히 친구가 많은 것도 아니고 모임 같은 것도 없고 해서 여느때와 같이 조용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었는데 한국에 한 달간 지내러 온 제 친구 Scott 덕분에 어젯 저녁에는 처음 보는 다양한 나이 층에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유쾌한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역시 사람은 혼자 지내는 것 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섞여서 살아야 정신적으로도 건강한 것 같아요. 새해에는 불타는 의욕을 가지고 각자 만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그것에 몰입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신의 은총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Rosy school 로지스쿨
여러분은 2025년 새해 첫날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특별한 일 없이 따뜻한 침대에 앉아서 이것 저것 검색도하고 이렇게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있어요.
저는 딱히 친구가 많은 것도 아니고 모임 같은 것도 없고 해서 여느때와 같이 조용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었는데
한국에 한 달간 지내러 온 제 친구 Scott 덕분에
어젯 저녁에는 처음 보는 다양한 나이 층에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유쾌한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역시 사람은 혼자 지내는 것 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섞여서 살아야 정신적으로도 건강한 것 같아요.
새해에는 불타는 의욕을 가지고 각자 만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그것에 몰입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신의 은총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4 months ago (edited) | [YT]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