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속 향기 시집보냈어요 ^^♡ 윤혜숙 화가의 온기속 향기는 빨간색 돈나무 꽃이 가득한 달항아리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생명력과 따뜻한 감정을 표현하며 빨간색 꽃은 열정,사랑 그리고 희망을 상징합니다. 달항아리는 한국의 전통 도자기 형태로 ,그 안에 가득한 빨간색 돈나무 꽃은 풍성함과 조화를 나타냅니다.이 조합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감정을 연결짓는 역할을 하며,관람객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합니다. 작품의 색감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관람객이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도록 합니다. 온기속 향기는 삶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자연속에서 느끼는 향기를 통해 일상에서의 소중한 순간들을 되새기게 하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윤슬미술관(윤혜숙 아뜨리에)
온기속 향기
시집보냈어요 ^^♡
윤혜숙 화가의 온기속 향기는 빨간색 돈나무 꽃이 가득한 달항아리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생명력과 따뜻한 감정을 표현하며 빨간색 꽃은 열정,사랑 그리고 희망을 상징합니다.
달항아리는 한국의 전통 도자기 형태로 ,그 안에 가득한 빨간색 돈나무 꽃은 풍성함과 조화를 나타냅니다.이 조합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감정을 연결짓는 역할을 하며,관람객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합니다. 작품의 색감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관람객이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도록 합니다. 온기속 향기는 삶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자연속에서 느끼는 향기를 통해 일상에서의 소중한 순간들을 되새기게 하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6 months ago | [Y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