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다육을 알고 계신 모든분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차가워졌죠?? 갑자기 추워지다보니 많이 웅크리고 따뜻한 음식과 음료를 찾게 되네요... 더위가 언제 있었냐는 듯이 지금은 따뜻한 옷을 찾게 되고 나도 모르게 베란다 문을 닫게 되네요... 이럴때 또 생각나는 야시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나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보니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도 나눔을 할 기회가 생겨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또 주변에 물어도 보고 했네요.. 그래도 야시는 꾸준~하게 따땄한 마음을 나눌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그동안 받은 유튜브 수익으로 26년 1월부터 매월 초록우산재단에 한 아동을 후원하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많은 수익이 아니어서 한 아동을 후원으로 시작하겠지만 내년에는 또 다른 아동을 추가로 후원할 수 있는 야시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야시가 딱히 잘하는 것도 없고 능력이 탁월한 것도 아닌데 생각을 해보니 남편의 힘을 빌려서 야시흙을 만들어서 판매(한달 20포 한정)하는 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의견을 내어봅니다... 어떤가요?? 괜찮을까요?? 뭔가를 한다는게 양면의 시선이 의식이 되지만 그래도 하나의 뜻만 생각하고 해보려고 하는데 살~짝 결정 장애가 생겨서 의견을 한번 여쭤봅니다..
편안하게 댓글로 의견 남겨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응원의 댓글도 감사하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따숩게 입고 따뜻한 차 한잔 드시면서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시길 바래봅니다.
yaci-dayook
야시다육을 알고 계신 모든분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차가워졌죠?? 갑자기 추워지다보니 많이 웅크리고 따뜻한 음식과 음료를 찾게 되네요...
더위가 언제 있었냐는 듯이 지금은 따뜻한 옷을 찾게 되고 나도 모르게 베란다 문을 닫게 되네요...
이럴때 또 생각나는 야시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나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보니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도 나눔을 할 기회가 생겨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또 주변에 물어도 보고 했네요..
그래도 야시는 꾸준~하게 따땄한 마음을 나눌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그동안 받은 유튜브 수익으로 26년 1월부터 매월 초록우산재단에 한 아동을 후원하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많은 수익이 아니어서 한 아동을 후원으로 시작하겠지만 내년에는 또 다른 아동을 추가로 후원할 수 있는 야시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야시가 딱히 잘하는 것도 없고 능력이 탁월한 것도 아닌데 생각을 해보니 남편의 힘을 빌려서 야시흙을 만들어서 판매(한달 20포 한정)하는 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의견을 내어봅니다...
어떤가요?? 괜찮을까요??
뭔가를 한다는게 양면의 시선이 의식이 되지만 그래도 하나의 뜻만 생각하고 해보려고 하는데 살~짝 결정 장애가 생겨서 의견을 한번 여쭤봅니다..
편안하게 댓글로 의견 남겨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응원의 댓글도 감사하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따숩게 입고 따뜻한 차 한잔 드시면서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1 month ago (edited) | [YT]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