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식주의자

['조규성 결승골' 미트윌란, 헹크에 1-0 승리!!]
유로파리그 첫 골을 터뜨린 조규성 선수였습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12일 새벽 2시 45분, 미트윌란은 2025-26시즌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6차전 헹크와의 홈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전반 17분에 나온 조규성 선수의 결승골로 승리를 거둔 미트윌란이었습니다.

그리고 미트윌란 이한범 선수도 이번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하며 무실점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이번 대결은 코리안더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조규성-이한범 선수가 속한 미트윌란과,
오현규 선수가 속한 헹크 간의 대결이었습니다.

특히, 대표팀의 골잡이로 주목받는 조규성 선수와 오현규 선수 모두 각 팀의 선발로 나서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전반 17분, 미트윌란 오소리오 선수의 중거리 슈팅이 헹크의 골키퍼에게 맞고 흐르자, 재빠르게 반응하여 골을 성공시킨 조규성 선수였습니다.

시즌 6호골이며, 유로파리그에서 기록한 첫 골입니다.


오현규 선수도 선발로 나와 84분 동안 뛰었으나, 팀의 패배를 막지 못한 채 교체되었습니다.

아쉽겠지만 다음이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이제 리그 페이즈는 2경기 남았으며, 모두 내년 1월 하순에 열릴 예정입니다.

유럽파 한국인 선수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이번 유로파리그입니다.

과연 누가 끝까지 살아남으며 우승까지 넘볼 수 있을까요?

여러모로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축구 #해외축구 #해축 #미트윌란 #덴마크 #조규성 #골 #결승골 #득점 #이한범 #풀타임 #수비 #무실점 #활약 #헹크 #벨기에 #오현규 #무득점 #교체 #아웃 #아쉽 #코리안더비 #대표팀 #골잡이 #스트라이커 #대결 #흥미 #주목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한국인 #선수 #많은 #이번 #시즌 #과연 #누가 #살아남을까 #궁금 #기대 #축식주의자 #축구유튜버

1 week ago | [YT]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