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항상 같은 숏폼 콘텐츠를 올리는데요. 최근에는 인스타그램보다 유튜브의 반응도가 높습니다.
타겟이 좁은 '예술가'를 위한 콘텐츠보다 타겟이 넓은 '브랜딩'의 개념을 다룬 콘텐츠가 유튜브에서 조금 더 반응도가 높다고 봐도 무방할텐데요.
저는 이런 이야기를 벌써 6개월 전에 콘텐츠로 내보낸 적이 있죠. 스몰 브랜드가 대기업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에서 온드 미디어(Owned Media)에 대해 다뤘는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이 어떠한 방향으로 바뀌는지 정확히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제가 실제로 경험하니 또 가슴이 벅찹니다. 이것 외에도 자영업자의 브랜딩에서 말씀드린 스마트 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검증 등, 저는 실제로 경험하고 부딪혀보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자랑(?)과 함께 어글리밤의 11월 브랜드 컨설팅을 오픈합니다. 이번에는 오픈 시간이 조금 빠른데요, 10월 22일까지 정말로 바쁜 일정이 끝나면 조금 더 천천히 여러분과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구글폼에서 충분한 설명을 읽어보시고,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10월 27일까지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어글리밤 오리지널 UGLYBAAM Original
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항상 같은 숏폼 콘텐츠를 올리는데요.
최근에는 인스타그램보다 유튜브의 반응도가 높습니다.
타겟이 좁은 '예술가'를 위한 콘텐츠보다
타겟이 넓은 '브랜딩'의 개념을 다룬 콘텐츠가 유튜브에서 조금 더 반응도가 높다고 봐도 무방할텐데요.
저는 이런 이야기를 벌써 6개월 전에 콘텐츠로 내보낸 적이 있죠.
스몰 브랜드가 대기업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에서 온드 미디어(Owned Media)에 대해 다뤘는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이 어떠한 방향으로 바뀌는지 정확히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제가 실제로 경험하니 또 가슴이 벅찹니다.
이것 외에도 자영업자의 브랜딩에서 말씀드린 스마트 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검증 등,
저는 실제로 경험하고 부딪혀보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자랑(?)과 함께 어글리밤의 11월 브랜드 컨설팅을 오픈합니다.
이번에는 오픈 시간이 조금 빠른데요,
10월 22일까지 정말로 바쁜 일정이 끝나면 조금 더 천천히 여러분과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구글폼에서 충분한 설명을 읽어보시고,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10월 27일까지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docs.google.com/forms/d/e/1FAIpQLSfjKiXby7imfy01hm…
6 months ago | [Y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