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아 처치

구독자 여러분, 오늘만큼은 꼭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무릇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마태복음 25장 40절)

오늘 드디어 그날이 되었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합주 연습을 거듭하고, 대관 장소를 찾아다니며, 출장 뷔페를 준비하고, 무엇보다 작심하고 기도하며 부족한 재정을 위해 후원을 일으키기 위해 애써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 이 귀한 행사를 드디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하고 약 1년이 지나고, 저희가 유튜브 수익금으로 간식 후원을 위해 센터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예배 현장에서 발달장애인 형제자매들이 신나게 찬양하시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기쁨 가득한 찬양의 모습은 큰 감동을 주었지만, 동시에 원장님께서 “이분들은 시끄럽다는 이유로 공연장 출입이 제한되어 음악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다”라고 말씀하셨을 때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그 순간, 주님께서 반드시 이분들을 위한 은혜의 자리를 따로 마련해야겠다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작은 공간을 넘어, 더 많은 이들과 함께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군포 하나복지센터의 발달장애인 형제자매들과 가족들을 모시고, 프로 연주자들과 함께하는 풀 밴드 공연과 따뜻한 식사 교제를 나누게 됩니다. 단순한 음악회가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가고 성령의 임재가 함께하는 은혜의 자리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특별히 오늘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오늘 공연이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이 되고 성령의 임재가 가득한 은혜의 시간이 되도록
2.발달장애인 형제자매들과 가족들이 위로와 기쁨을 누리며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도록
3.함께하는 연주자들과 봉사자들이 기쁨과 섬김의 마음으로 한마음이 되도록
4.준비된 식사 교제가 따뜻한 교제와 사랑의 나눔이 되도록

이렇게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마태복음 5장 14절)

사실 필요한 물품이 너무 많은데 (반찬,과일, 음료수 등등) 혹시라도 구독자님들께서 발달장애인분들에 대한 마음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계좌로 후원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계좌*
<일시후원>
국민 247902-04-374605 (메시지아)

<정기후원>
아래 고정 댓글에 "정기후원" 바로가기 링크를 올려드렸습니다^^

2 weeks ago | [Y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