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의깃발

앞으로 일정 목표를잡고 플레이하려 합니다.

현재 신캐릭 영상은 체인소맨 제외하면 다있고 월단위로 잡아 영상이 꽤 쌓이면(한 3테라 이상) 편집해서 영상 업로드 주기를 빠르게 하려 하는대 방식이 좀 다를거고 연대기 형식으로 생방 플레이한 모든 영상물들을 "하나의 캐릭터의 과정과 끝까지" 싸잡아 종합편집으로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프랑켄 찍으면서 점수를 미친듯이 떨구긴 했는대
오히려 기회라 생각하고 정진해서 본인이 잘하는거말고 어떤 캐릭을 하더라도 좋은 이점들을 최대한 연구하고 아이템들로 부족한 성능을 커버해서 평균점수의 최대치를 늘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에 캐릭터 티어랑 팀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그것이 팀분들이나 티어의 문제가 아닌 제가 게임할때 본인의 플레이 방식에 의한 문제 승리에대한 공식 (기본기) 가 부족해서 벌어지는 일들이라 생각합니다.
(기본기가 잡혀있어도 무조건 이기진 않지만 최대한 아무리 발려도 본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서 졌을때 교훈삼아 부족하지만 정진하는 것이 맞다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점인
입이 거칠어지는 문제에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방송하면서 고치기위해 앞으로 생방할때 듀얼모니터를 쓰는대 대문짝 만하게 욕하지않기 흥분하지 않기등을 써서 최대한 집중해서 플레이하려 합니다.
방송의 재미를 논하기 이전에 욕부터 개선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그리 입밖으로 욕을 함으로써 본인 플레이가 보이지 않고 남의 허점만 찾으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로인해 후에 본인 방송 유튜브까지도 피해를 볼 확률도 상승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이번년도 안까지는 어떡해든 개선할 것입니다.)

잡설
제가 고른 게임이고 매우 비주류에 유튜브에서 뜨기힘든 중국게임이지만 한번 플레이했으면 뭔가 보여주는 것이 맞다 생각됩니다 그러니 인기 여부를 떠나 어차피 유튜브 오래할 것이니 반면교사삼아 도닦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정진할 것입니다.

하는법이나 가입법 이런거 올리지 않는것은 저에게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건 실력이라 생각해서 아직 올리지 않는 것입니다.
나이가 있지만 아직 더욱 실력으로 정진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2 years ago | [Y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