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가 들기전에 행동해야 하는걸까요.. 얼마 남지 않는 사람이 나에게 기대하는 것을 이뤄주지 못할 것 같아.. 그렇게 얼마 남지 않은 사람과 더 많은 대화를 하지 못하고, 더 다가가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그가 원하는건 내가 지금 목표로 잡은 것과 거리가 멀다고 느껴집니다.. 그가 원하는것을 시작하고 도달하기에 때는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것인지.. 그냥 어영부영 그가 원하는 것, 그들이 원하는 것에서 탈출하기 위한 명분을 얻기 위함인지.. 시간이 꽤 지난 지금 의구심이 듭니다.. 아니 어쩌면 이런 의구심이 든다는건 저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일수도 있죠. 그래도 빛이 없는건 아닙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통해 빠른 시일 안에, 얼마 남지 않은 사람에게 보여주는 겁니다.. 저는 이게 저를 붙잡아 준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이 가지 않기 위해서는 지금의 선택에 미쳐야 합니다. 저는 왜 살아보지도 못한 시대에 대한 환상이 있는걸까요? 왜 저는 지금 느끼기에 소박해 보이는 것이지만 그 당시에는 대단한 것들을 갈망하는 것일까요.. 왜 저는 살아보지 않은 시대를 살아보고 싶은 것일까요? 왜 저는 그들과 같은 시대를 살아보고 싶은 걸까요? 왜 저는 그들과 마음이 통하고 싶고,말이 통하고 싶은 걸까요..? 저는 부족함 없는 인생이지만 왜 외로울까요? . . . 유재하님의 노래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한끗 남은 무언가를 유지 시켜주는 것 같으면서도 무너트리는 기분이 듭니다.. 나쁘지 만은 않네요.. . 뜬금 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인장님!
10 months ago (edited) | 0
선생님 항상 몸조심하시고 새해엔 조금 더 매일이 원하는 날이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year ago | 0
Center field
안녕하세요. 센터필드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저의 채널에 오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눈 오는 날 산책 나갔다가 넘어지고 독감까지 걸려서 고생 좀 했습니다. 역시 건강이 최고입니다.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1 year ago | [Y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