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둡의 물생활
안녕하세요 아이캔둡입니다.여러분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최근에 영상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저는 기존에 사는곳에서 조금 먼 새로운 지역으로 3월에 이사를 가게되었는데요.그러면서 저의 첫 꿈인 저만의 물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어항도 늘리고 새로운 생물들을 더욱더 키울 수 있게 되어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다만 3월초에 이사시 거리가 너무 멀었던 문제와 갑자기 날이 추워지면서다수의 생물이 폐사하게 되면서 현타가 오게 된 것 같습니다.정작 생물을 키우는걸 좋아하는 제가 오히려 죽이게 된 것 같아서 하루하루가 슬펏습니다.또한 이사를 하면서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하다보니 너무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혼자 영상을 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하다보니 영상제작속도가 느린감이 있습니다.아직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영상이 많습니다.저의 작업속도가 따라오지 못한점이 너무나 슬퍼집니다. 최근에는 안좋은 소식들도 겹치게 되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영상을 좋아해주시고 질문해주시는 분들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저는 직업이 있다보니 전업으로 유튜버를 하지않았고 취미로 시작했습니다.하지만 유튜브를 하다보니 저에게 오는 메일, 또는 댓글, 채팅등을 보면서너무나 행복합니다. 살다보니 방송출연 제의도 받고...너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주말마다 영상제작에 큰 힘을 쏟겠습니다.믿고 기다려주신 구독자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2 years ago | [YT] | 11
아이캔둡의 물생활
안녕하세요 아이캔둡입니다.
여러분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최근에 영상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저는 기존에 사는곳에서 조금 먼 새로운 지역으로 3월에 이사를 가게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저의 첫 꿈인 저만의 물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항도 늘리고 새로운 생물들을 더욱더 키울 수 있게 되어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3월초에 이사시 거리가 너무 멀었던 문제와 갑자기 날이 추워지면서
다수의 생물이 폐사하게 되면서 현타가 오게 된 것 같습니다.
정작 생물을 키우는걸 좋아하는 제가 오히려 죽이게 된 것 같아서
하루하루가 슬펏습니다.
또한 이사를 하면서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하다보니 너무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혼자 영상을 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하다보니 영상제작속도가 느린감이 있습니다.
아직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영상이 많습니다.
저의 작업속도가 따라오지 못한점이 너무나 슬퍼집니다.
최근에는 안좋은 소식들도 겹치게 되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영상을 좋아해주시고 질문해주시는 분들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직업이 있다보니 전업으로 유튜버를 하지않았고 취미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하다보니 저에게 오는 메일, 또는 댓글, 채팅등을 보면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살다보니 방송출연 제의도 받고...너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말마다 영상제작에 큰 힘을 쏟겠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신 구독자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2 years ago | [Y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