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의원실에서 알립니다) '민주당 금품수수 의혹' 기사에서 나경원의원을 반드시 제외해 기사수정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나경원의원 관련해서는 금품수수 의혹 자체가 없습니다.
특검이 금품수수 정치인과 그와 별도로 언급된 나경원의원을 5인으로 묶어 표현하도록 두며 금품수수혐의자들의 범위에 대해 NCND하고 있지만, 나경원의원은 금품수수 혐의와 전혀 무관합니다. 수천만원 금품에 명품시계까지 수수했다고 지목받는 전재수 장관 등 민주당의원들과 5인으로 묶어 열거해, 금품수수 의혹의 외관을 인위적 작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사작성시 금품수수의혹자 대상에 나경원의원을 포함시켜서는 안됩니다.
나경원의원에게 만약 조금이라도 문제소지가 있었다면 특검이 지금까지 아무 조치 없이 그냥 두었겠습니까. 게다가 거론되는 시점에 나경원의원은 현역 국회의원도 아니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즉시 기사 수정을 요청드립니다.
(언론인들이 특검으로부터 확인했다고 하는 내용) 윤씨가 진술한 의원들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 민주당 전 A 의원, 정동영 통일부 장관, 김 전 의원,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등으로 알려졌다. 다만 특검은 정 장관과 나 의원은 금품 수수와는 관련이 없다고 본 것으로 알려졌다.
JTBC [단독]전재수·임종성·김규환은 '금품수수 적시'…나경원·정동영은 '금품 언급' 없어 2025.12.11. 오후 5:37 정동영 통일부장관과 나경원 의원도 진술서에 이름이 포함된 정치인으로 확인됐지만, '금품수수 혐의' 내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민주당정권 하명특검 → 특정 편향 매체 보도 → 민주당 정치인의 인용 → 편향 매체 재확산 민주당 정치인들과 민주당정권 하명특검, 특정 편향 언론이 반복하고 있는 거짓여론조작,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 가담하는 것에 대해 일체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나경원TV
(나경원의원실에서 알립니다)
'민주당 금품수수 의혹' 기사에서
나경원의원을 반드시 제외해 기사수정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나경원의원 관련해서는 금품수수 의혹 자체가 없습니다.
특검이 금품수수 정치인과 그와 별도로 언급된 나경원의원을 5인으로 묶어 표현하도록 두며 금품수수혐의자들의 범위에 대해 NCND하고 있지만, 나경원의원은 금품수수 혐의와 전혀 무관합니다.
수천만원 금품에 명품시계까지 수수했다고 지목받는 전재수 장관 등 민주당의원들과 5인으로 묶어 열거해, 금품수수 의혹의 외관을 인위적 작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사작성시 금품수수의혹자 대상에 나경원의원을 포함시켜서는 안됩니다.
나경원의원에게 만약 조금이라도 문제소지가 있었다면 특검이 지금까지 아무 조치 없이 그냥 두었겠습니까.
게다가 거론되는 시점에 나경원의원은 현역 국회의원도 아니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즉시 기사 수정을 요청드립니다.
(언론인들이 특검으로부터 확인했다고 하는 내용)
윤씨가 진술한 의원들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 민주당 전 A 의원, 정동영 통일부 장관, 김 전 의원,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등으로 알려졌다. 다만 특검은 정 장관과 나 의원은 금품 수수와는 관련이 없다고 본 것으로 알려졌다.
JTBC [단독]전재수·임종성·김규환은 '금품수수 적시'…나경원·정동영은 '금품 언급' 없어
2025.12.11. 오후 5:37
정동영 통일부장관과 나경원 의원도 진술서에 이름이 포함된 정치인으로 확인됐지만, '금품수수 혐의' 내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민주당정권 하명특검 → 특정 편향 매체 보도 → 민주당 정치인의 인용 → 편향 매체 재확산
민주당 정치인들과 민주당정권 하명특검, 특정 편향 언론이 반복하고 있는 거짓여론조작,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 가담하는 것에 대해 일체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1 week ago (edited) | [YT] | 8,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