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4:6) 내가 또한 너희의 모든 도시에서 너희 이를 깨끗하게 하며 너희의 모든 처소에서 빵이 부족하게 하였느니라. 그럼에도 너희가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였느니라. 주가 말하노라. 거룩하신 하나님께서는 죄를 지은 이스라엘 백성에게 진노하사 심판하십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심판하시는 방법 중의 하나는 그들이 의지하는 양식을 끊어버리는 것입니다. 주께서 결실을 앞둔 계절에 비를 내리지 않으시면 채소와 곡식과 과일은 말라죽게 됩니다. (암 4:7) 또한 수확할 때까지 아직 세 달이 남았을지라도 내가 너희에게 비를 멈추게 하여 어떤 도시에는 비가 내리게 하고 다른 도시에는 내리지 아니하게 하였으므로 어떤 부분에는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지 아니한 부분은 마르매 하나님께서 자라나는 식물들에 병충해를 보내어 그들의 밭과 과수원을 삼키게 하셨습니다. (암 4:9) 내가 마름병과 곰팡이로 너희를 치고 너희 동산과 포도원과 무화과나무와 올리브나무가 불어날 때에 털벌레가 그것들을 삼키게 하였느니라. 그럼에도 너희가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였느니라. 주가 말하노라. 그들은 먹을 것이 없어서 이가 깨끗하게 되었고 굶주림에 시달렸습니다. 그들은 이런 하나님의 재앙을 겪을 때 마땅히 회개하고 돌이켰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께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날들에 이 땅에 임할 환난 중에는 기근의 재앙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에 있는 사악한 죄인들에게 기근을 보내어 그들의 양식을 끊을 것입니다. 기근으로 식량 가격은 폭등하여 하루 종일 일을 해야 겨우 밀 한 되를 살 수 있고, 제대로 먹지 못한 사람들의 얼굴은 검게 타게 될 것입니다. (계 6:5-6) 그분께서 셋째 봉인을 여신 뒤에 내가 들으니 셋째 짐승이 이르되, 와서 보라, 하더라. 이에 내가 보니, 보라, 검은 말이라. 그 위에 탄 자가 손에 저울을 가졌더라. 또 내가 들으니 네 짐승의 한가운데서 한 음성이 이르되, 일 데나리온에 밀 한 되요, 일 데나리온에 보리 석 되로다. 너는 주의하여 기름과 포도즙은 해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주시는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크고 두려운 주의 심판이 임하기 전에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이켜야 합니다. 회개하고 용서받은 자들은 심판과 재앙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심판#기근#환난#회개#김문수목사#한마음침례교회
한마음침례교회
주께서 이스라엘을 기근으로 심판하심
(암 4:6) 내가 또한 너희의 모든 도시에서 너희 이를 깨끗하게 하며 너희의 모든 처소에서 빵이 부족하게 하였느니라. 그럼에도 너희가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였느니라. 주가 말하노라.
거룩하신 하나님께서는 죄를 지은 이스라엘 백성에게 진노하사 심판하십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심판하시는 방법 중의 하나는 그들이 의지하는 양식을 끊어버리는 것입니다. 주께서 결실을 앞둔 계절에 비를 내리지 않으시면 채소와 곡식과 과일은 말라죽게 됩니다.
(암 4:7) 또한 수확할 때까지 아직 세 달이 남았을지라도 내가 너희에게 비를 멈추게 하여 어떤 도시에는 비가 내리게 하고 다른 도시에는 내리지 아니하게 하였으므로 어떤 부분에는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지 아니한 부분은 마르매
하나님께서 자라나는 식물들에 병충해를 보내어 그들의 밭과 과수원을 삼키게 하셨습니다.
(암 4:9) 내가 마름병과 곰팡이로 너희를 치고 너희 동산과 포도원과 무화과나무와 올리브나무가 불어날 때에 털벌레가 그것들을 삼키게 하였느니라. 그럼에도 너희가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였느니라. 주가 말하노라.
그들은 먹을 것이 없어서 이가 깨끗하게 되었고 굶주림에 시달렸습니다. 그들은 이런 하나님의 재앙을 겪을 때 마땅히 회개하고 돌이켰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께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날들에 이 땅에 임할 환난 중에는 기근의 재앙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에 있는 사악한 죄인들에게 기근을 보내어 그들의 양식을 끊을 것입니다. 기근으로 식량 가격은 폭등하여 하루 종일 일을 해야 겨우 밀 한 되를 살 수 있고, 제대로 먹지 못한 사람들의 얼굴은 검게 타게 될 것입니다.
(계 6:5-6) 그분께서 셋째 봉인을 여신 뒤에 내가 들으니 셋째 짐승이 이르되, 와서 보라, 하더라. 이에 내가 보니, 보라, 검은 말이라. 그 위에 탄 자가 손에 저울을 가졌더라. 또 내가 들으니 네 짐승의 한가운데서 한 음성이 이르되, 일 데나리온에 밀 한 되요, 일 데나리온에 보리 석 되로다. 너는 주의하여 기름과 포도즙은 해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주시는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크고 두려운 주의 심판이 임하기 전에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이켜야 합니다. 회개하고 용서받은 자들은 심판과 재앙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심판 #기근 #환난 #회개 #김문수목사 #한마음침례교회
3 days ago | [Y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