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회의 G식백과

(민원 있어서 순화 정정 했습니다)

결국 여의도에서도 티응갤 제대로 물었습니다. 그 정치적 방향성에 전부 찬성하는 것은 아니지만, e스포츠 씬 내에서 전혀 손대지 못 하던 상황에서 '티응갤'이라는 세 글자가 수면 위로 공론화 되었다는 것은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합니다.

안 그래도 조만간 초대형 G터뷰 있는데요 이 개LOVER지들 한번 핀포인트 살처분 버스터콜 해보겠습니다.

영예로우면서도 힘겨웠을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 새 둥지에서도 계속 증명해 주시기를!

www.inven.co.kr/webzine/news/?news=311481



추가) 수세에 몰린 개LOVER지들이 새로 시도하고 있는 언플은 "김성회는 페이커가 몇 년 동안 억까 당하는 건 나몰라라 하다가 이제와서 코인 빤다"라는 건데요, 심지어 "김성회는 그 동안 페이커 조리돌림 하던 물로켓단 수장"이라는 정반대의 개소리까지 등장했다더라구요.

몇년을 페이커 헌정 영상을 만들고, 물로켓론에 반박해 오고, e스포츠 관계자들을 모셔서 물로켓단 대책을 호소해오고, 심지어 돈벌이라는 개소리 좋같아서 수익창출까지 끄고 만들고 있는데, 이 좋같은 개LOVER지들은 끝도 없이 정반대의 개소리를 퍼뜨리고 있고, 그걸 믿는 사람들도 생기고 있다 합니다.

부탁드리건데, 혹여나 제가 불호라고 해서 티응갤 개버러지에게 휩쓸리지는 말아 주십시오. A가 불호라고 해서 B가 옳은 건 아닙니다.


다음 언플 방향은 "갤 하나 잡자고 전체 커뮤니티를 검열할 거냐"로 예상되는데요, 검열 자유주의의 최전방에 서 있는 스팀조차도 '맹목적 혐오 조장'만을 목적으로 하는 극단적인 게임은 제재하고 있습니다.

집안 온천지에 버러지가 가득하다면. '집을 태울 수도 있는데 버러지를 왜 잡느냐'고 반대하는 것보다 '집을 태우지 않는 선에서 버러지 박멸 방법'을 논의하는 게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권을 가진 자와 '전체 커뮤니티 검열로 비화되는 것을 철저히 경계하면서, 온오프를 넘나드는 맹목적 사이버불링 집단에 대한 대책 마련'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1 day ago (edited) | [YT] | 4,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