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청취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득이 장기휴방 공지를 드립니다. 오늘 정신의학과를 방문해 선생님과 진료를 받고 약물처방을 받고 오는 길입니다. 제가 이런 처지이고보니, 여러분과 차 나누며 고민이나 어려운 일 청취하기가 어려워, 기간을 정하지 못한채 휴방 공지를 남깁니다. 깊은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언젠간 돌아오고 싶어요.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정말 보람됐고,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 때면 행복했습니다, 진심으로요.
치료에 전념해야 하는 처지인데 여러 어려운 점들이 많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유튜버로서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로서도 유튜브에 손을 대지 않고 있는 요즘인데요. 건강한 모습으로 뵐 날을 기대하며 줄이겠습니다.
최선생
시청자・청취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득이 장기휴방 공지를 드립니다.
오늘 정신의학과를 방문해 선생님과 진료를 받고 약물처방을 받고 오는 길입니다.
제가 이런 처지이고보니, 여러분과 차 나누며 고민이나 어려운 일 청취하기가 어려워, 기간을 정하지 못한채 휴방 공지를 남깁니다.
깊은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언젠간 돌아오고 싶어요.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정말 보람됐고,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 때면 행복했습니다, 진심으로요.
치료에 전념해야 하는 처지인데 여러 어려운 점들이 많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유튜버로서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로서도 유튜브에 손을 대지 않고 있는 요즘인데요.
건강한 모습으로 뵐 날을 기대하며 줄이겠습니다.
4 months ago | [Y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