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Fal Ch.김팔팔 【Stargazer】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김팔팔입니다. 3이라는 숫자가 참 작은 숫자 같음에도, 뭔가 점장에게는 한없이 길게만 느껴지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느낌의 숫자입니다. 금일부로 약 세 달간 장기 휴방 기간을 가지며 Bar-Paru의 문을 잠시 걸어잠그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신을 바로 잡기위해 떠돌아볼 생각입니다. 우리 팔푼이들에게는 정말 미안한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갑자기 슉 사라져버리는 느낌이기에 지금이라도 장기휴방을 엎어버릴까 라는 생각도 지난 일 주일간 몇번이나 해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더 멋진 모습을 우리 팔푼이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스스로 후회하는 삶이 아닌 선택을 따르고 확실하게 해내는 모습이 더 나을것이라고 판단을 하게 되었네요. 석달 뒤에는 우리 팔푼이들이 점장을 기억할까 아닐까 라는 걱정은 여전히 들고 있으나, 우리 팔푼이들이 기억해준다고 하니 점장도 조금의 근심은 덜고 가볍게 떠나보려 합니다. 영원한 헤어짐은 아닙니다. 점장은 언제나 우리의 만남이라는 인연이 손쉬이 끊어질만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어떻게든 단디잡고 콘서트를 우리 팔푼이들과 함께 즐기며 잠시 떠나가기 전 최고의 기억과 추억으로 남길 수 있었다 라는 것, 우리 팔푼이들의 추억의 조각으로써 한자리를 잡아챌 수 있었다는 것을 모두 마음의 이정표 삼아 나아가려 합니다. 부디 점장을 기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석달 뒤, 점장도 Bar-Paru의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정리정돈하고 언제나처럼 그 자리를 지키고 있을테니까요. 그럼 여러분, 다음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months ago | [YT] | 57
PalFal Ch.김팔팔 【Stargazer】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김팔팔입니다.
3이라는 숫자가 참 작은 숫자 같음에도, 뭔가 점장에게는 한없이 길게만 느껴지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느낌의 숫자입니다.
금일부로 약 세 달간 장기 휴방 기간을 가지며 Bar-Paru의 문을 잠시 걸어잠그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신을 바로 잡기위해 떠돌아볼 생각입니다.
우리 팔푼이들에게는 정말 미안한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갑자기 슉 사라져버리는 느낌이기에 지금이라도 장기휴방을 엎어버릴까 라는 생각도 지난 일 주일간 몇번이나 해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더 멋진 모습을 우리 팔푼이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스스로 후회하는 삶이 아닌 선택을 따르고 확실하게 해내는 모습이 더 나을것이라고 판단을 하게 되었네요.
석달 뒤에는 우리 팔푼이들이 점장을 기억할까 아닐까 라는 걱정은 여전히 들고 있으나, 우리 팔푼이들이 기억해준다고 하니 점장도 조금의 근심은 덜고 가볍게 떠나보려 합니다.
영원한 헤어짐은 아닙니다.
점장은 언제나 우리의 만남이라는 인연이 손쉬이 끊어질만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어떻게든 단디잡고 콘서트를 우리 팔푼이들과 함께 즐기며 잠시 떠나가기 전 최고의 기억과 추억으로 남길 수 있었다 라는 것, 우리 팔푼이들의 추억의 조각으로써 한자리를 잡아챌 수 있었다는 것을 모두 마음의 이정표 삼아 나아가려 합니다.
부디 점장을 기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석달 뒤, 점장도 Bar-Paru의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정리정돈하고 언제나처럼 그 자리를 지키고 있을테니까요.
그럼 여러분, 다음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months ago | [YT] |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