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맛살의 듀나 채널

[피나 출시 이후! 타비사가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오피셜로 떴습니다.
아래 영상에 댓글로도 오피셜 정보를 추가했는데요.

프시케가 주보에 편입되면서, 타비사가 상점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몰입형 연극 접대가.....
바람과 어둠?
프시케는 계속 접대가 있는데, 어둠은 베레니카가 드디어?!

*

2025년 11월 25일 업데이트 후,
악마의 잔향 [시빌라] 도전 보상의 「편지·타비사」가 「편지·프시케」로 교체됩니다.
악몽의 잔향 [시빌라] 도전 보상의 「편지·고독의 족쇄」가 「편지·희망의 풍작」으로 교체됩니다.
「편지·타비사」와 「편지·고독의 족쇄」가 [의뢰 편지] 상점 교환에 상시 판매로 추가됩니다.

이번 몰입형 연극 업데이트에 따라, 연극 내의 [무대 반주]와 [추천 속성]도 함께 변경됩니다.
이번 추천 속성: 바람 속성, 어둠 속성

이번 [무대 반주]는 새로운 '반주'로 변경됩니다. [불후 레퍼토리]의 일부 반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선택의 변주: 바람과 어둠의 노래]: 적이 받는 바람 속성 및 어둠 속성 대미지가 400% 상승한다. 나머지 속성은 받는 대미지가 50% 감소한다.
· [격노의 안단테: 마력을 좇는 날새]: 아군 유닛이 무기 대미지를 입힐 때, 대상이 보유한 속성 1개마다 추가 효과가 발동하고, 해당 대미지의 크리티컬이 20% 상승한다. 최대 4회 중첩.
· [활기찬 프레스토: 폭주 파일]: 아군 유닛이 정신력을 누적 15 소모할 때마다, 스킬 위력 20% 상승 효과 1단계를 획득한다. 지속 시간 15초, 최대 5단계 중첩. 최대 중첩 단계 도달 시, 대미지를 받아도 경직되지 않는다.
· [조화의 아다지오: 영혼의 통찰]: 아군 유닛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50% 감소하고, 스킬 대미지를 입힐 때 100% 확률로 속성 추가 효과를 발동한다.

1 month ago | [Y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