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오늘
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께 빨리 알려드리기 위해서 늦은시간이지만 글 올립니다.저녁에 백금식당으로 부터 사과 연락을 받았습니다. 받고서는 많은 생각과 마음이 교차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겪는 수많은 언론의 연락들, 예상을 넘는 주목과 관심들이 많이 부담스러웠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 마음은 식당측도 저와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식당 측에서는 저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담아 메일을 보내주셨고, 글에는 그동안 많이 고민하신 것들과 미안한 마음이 담겨있었습니다. 이번일에 관심 가져주셨던 분들은 저의 일을 자기 일 처럼 생각 해주셨던 만큼, 쉽게 잊혀지지 않고 궁금하신 점 여전히 많으실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신 이상 계속해서 대립 하는것은 저도 원하지 않는 일입니다.그래서 이번일은 여기에서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누구나 한번은 겪어봤을 혼밥, 유명 관광지에서의 유쾌하지 못했던 경험들을 떠올리며 처음 보는 저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months ago | [YT] | 6,817
유난히 오늘
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께 빨리 알려드리기 위해서 늦은시간이지만 글 올립니다.
저녁에 백금식당으로 부터 사과 연락을 받았습니다. 받고서는 많은 생각과 마음이 교차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겪는 수많은 언론의 연락들, 예상을 넘는 주목과 관심들이 많이 부담스러웠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 마음은 식당측도 저와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식당 측에서는 저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담아 메일을 보내주셨고, 글에는 그동안 많이 고민하신 것들과 미안한 마음이 담겨있었습니다.
이번일에 관심 가져주셨던 분들은 저의 일을 자기 일 처럼 생각 해주셨던 만큼, 쉽게 잊혀지지 않고 궁금하신 점 여전히 많으실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신 이상 계속해서 대립 하는것은 저도 원하지 않는 일입니다.
그래서 이번일은 여기에서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누구나 한번은 겪어봤을 혼밥, 유명 관광지에서의 유쾌하지 못했던 경험들을 떠올리며 처음 보는 저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months ago | [YT] | 6,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