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라이브에서 말씀드렸듯, 저는 지금 임신중입니다! 어느덧 무탈히 중기로 들어섰답니다. 저는 원래 오프라인에서 잉쿠님들을 만나기 위해, 가능할 때마다 서울펜쇼에 참석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펜쇼 일정이 11월로, 후반의 컨디션이 어떻게 될지 몰라 참석이 어렵겠다고 판단했어요.
그래서 올 가을의 잉크잉크 · 물든 오프라인 행사 참석은 다음 두 가지입니다: - 9/13(토) 2025 가을 우주유영 서울 - 10/25-26(토-일) 사각사각 펜페스트 올해 시스템을 정비하면서, 이제 물든이라는 전체 회사명 안에 크리에이터로서의 잉크잉크가 속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두 행사 다 [물든]으로 참여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의 우주유영에서는: 물든의 [눈사람 워터스탬프]와 올 가을 한정상품 [단풍 잉크웰]을 판매합니다. (구매자 대상 럭키드로우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잉크잉크로서 기록한 것들도 함께 챙겨갈 예정이며, 오랜만에 뵙는 잉쿠님들과 반갑게 소통하는 것이 메인인 자리로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0월의 사각사각 펜페스트에서는: 물든에서 작년부터 준비해온 신상품들이 모두 10월 안에 쏟아질 계획입니다. 사각사각 펜페스트에서 첫 오프라인 선을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따라서 해당 행사에서는 좀더 신상품 소개와 판매에 집중을 하고, 토/일 양일 14:30에 진행되는 워크샵에서 소수의 잉쿠님들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각사각 펜페스트에는 크리에이터 전시 부스가 있어요. 제 전시 데스크에서는 저만의 양식으로 소장 펜/잉크를 정리한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워크샵에서는 각자 가지고 계신 소장품을 일관된 기준으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어떤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지, 이후로도 업데이트해 볼게요.
이 두 행사에 오시게 된다면 언제든 저를 찾아와주세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잉쿠님들 곧 만나요 🍍
잉크잉크 Ink inc.
안녕하세요, 잉크입니다.
잉쿠님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 라이브에서 말씀드렸듯, 저는 지금 임신중입니다! 어느덧 무탈히 중기로 들어섰답니다.
저는 원래 오프라인에서 잉쿠님들을 만나기 위해, 가능할 때마다 서울펜쇼에 참석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펜쇼 일정이 11월로, 후반의 컨디션이 어떻게 될지 몰라 참석이 어렵겠다고 판단했어요.
그래서 올 가을의 잉크잉크 · 물든 오프라인 행사 참석은 다음 두 가지입니다:
- 9/13(토) 2025 가을 우주유영 서울
- 10/25-26(토-일) 사각사각 펜페스트
올해 시스템을 정비하면서, 이제 물든이라는 전체 회사명 안에 크리에이터로서의 잉크잉크가 속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두 행사 다 [물든]으로 참여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의 우주유영에서는:
물든의 [눈사람 워터스탬프]와 올 가을 한정상품 [단풍 잉크웰]을 판매합니다. (구매자 대상 럭키드로우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잉크잉크로서 기록한 것들도 함께 챙겨갈 예정이며, 오랜만에 뵙는 잉쿠님들과 반갑게 소통하는 것이 메인인 자리로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0월의 사각사각 펜페스트에서는:
물든에서 작년부터 준비해온 신상품들이 모두 10월 안에 쏟아질 계획입니다. 사각사각 펜페스트에서 첫 오프라인 선을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따라서 해당 행사에서는 좀더 신상품 소개와 판매에 집중을 하고, 토/일 양일 14:30에 진행되는 워크샵에서 소수의 잉쿠님들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각사각 펜페스트에는 크리에이터 전시 부스가 있어요. 제 전시 데스크에서는 저만의 양식으로 소장 펜/잉크를 정리한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워크샵에서는 각자 가지고 계신 소장품을 일관된 기준으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어떤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지, 이후로도 업데이트해 볼게요.
이 두 행사에 오시게 된다면 언제든 저를 찾아와주세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잉쿠님들 곧 만나요 🍍
2 months ago | [YT] |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