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현LIVE
사상 첫 식데권 이벤트를 성료하였습니다.알고보니 멀쩡한 헬창남이었던 민찰스, 방구석 여포 겸 현실 수줍남으로 밝혀진 김태민, 그리고 영원한 한남대학생 김종성까지. 요 3명의 이대남과 함께 딥한 시간을 보냈습니다.저와 함께라면 검열없는 PC자유구역인 만큼 온갖 불경한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여기서 공개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만 대략 동시대 청년들의 왜곡된 성 인식을 확인 할 수 있.일정은 식당에서의 포식과 스튜디오 견학으로 이어졌고 마지막에는 운동을 하자, 쇠질을 하자, 복싱을 하자는 등 뜻밖의 건강한 대통합을 결의하기도 했습니다.멀리 강릉에서 온 헬창남, 용기내어 나와준 태민쨩에게 거듭 고맙고요, 오늘 입 털었던대로 더 단단한 으른이 되어 만나는 걸로 합시다잉언제나 식데권 이벤트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고기 사주고 커피 사주고 빵 사주고 재롱도 떨어주고 퍼주기도 이런 퍼주기가 없습니다 근데 왜 다들 피하시는지 떼잉마지막 사진은 디자인 대학원에 다니는 헬창남이 수제돈가스마냥 직접 펜으로 그려준 그림입네다. 무슨 생태주의 환경운동가처럼 나왔네요. 하꼬지만 저 이런것도 받고 그럽니다잉?
1 month ago | [YT] | 119
이석현LIVE
사상 첫 식데권 이벤트를 성료하였습니다.
알고보니 멀쩡한 헬창남이었던 민찰스, 방구석 여포 겸 현실 수줍남으로 밝혀진 김태민, 그리고 영원한 한남대학생 김종성까지. 요 3명의 이대남과 함께 딥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와 함께라면 검열없는 PC자유구역인 만큼 온갖 불경한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여기서 공개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만 대략 동시대 청년들의 왜곡된 성 인식을 확인 할 수 있.
일정은 식당에서의 포식과 스튜디오 견학으로 이어졌고 마지막에는 운동을 하자, 쇠질을 하자, 복싱을 하자는 등 뜻밖의 건강한 대통합을 결의하기도 했습니다.
멀리 강릉에서 온 헬창남, 용기내어 나와준 태민쨩에게 거듭 고맙고요, 오늘 입 털었던대로 더 단단한 으른이 되어 만나는 걸로 합시다잉
언제나 식데권 이벤트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고기 사주고 커피 사주고 빵 사주고 재롱도 떨어주고 퍼주기도 이런 퍼주기가 없습니다 근데 왜 다들 피하시는지 떼잉
마지막 사진은 디자인 대학원에 다니는 헬창남이 수제돈가스마냥 직접 펜으로 그려준 그림입네다. 무슨 생태주의 환경운동가처럼 나왔네요. 하꼬지만 저 이런것도 받고 그럽니다잉?
1 month ago | [YT] |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