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레 책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구해요~! 장마시즌이라 밖에 나가기 귀찮다면 집에서 발레 책으로 교양을 쌓아보는게 어떨까요 ㅎㅎ
오늘 이벤트의 주인공인 발레책은 발레에 최적화시킨 스트레칭과 '바 워크'를 빨리 속달할 수 있는 원리와 비법을 알려주는 책인데요 일단, 표지가 너무 '발레 발레'한 분위기예요. 토슈즈 공단의 색감이 느껴지는 <발레 스트레칭>과 발레, 하면 떠오르는 빛깔인 핑크톤의 <발레 바 워크 핸드북>, 너무 예쁘죠? 책을 번역하신 분도 10년이 넘온 취발인이라고 하시네요!
이 글에 기대평 댓글을 달아주시면 10분을 추첨해서 <발레 스트레칭>과 <발레 바 워크 핸드북> 중 한 권을 보내드릴게요. (각 권당 다섯 분께 보내드립니다. 원하시는 책을 반드시 써주세요.) 이벤트 기간 : 7월 9일 화요일~7월 15일 월요일 이벤트 발표 : 7월 16일 화요일 참여 방법 : 이 글에 댓글로 책에 대한 기대평을 달아주세요.
책에는 모든 취발인들이 원하던 정보가 시원시원한 사진과 일러스트로 소개되어 있어요! <발레 스트레칭>은 발레에 특화시킨 유연한 몸을 만들어주는 스트레칭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요. 취 발인들의 로망인 캄브레, 아라베스크, 데블로페를 잘하기 위해 근육과 관절에 초점을 맞춘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주고 있네요. 책에 나온 대로 매일매일 따라 하면 시원시원하게 근육이 늘어나고 고관절도 풀려서 다리도 180도로 찢을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아라베스크를 더 길고 우아하게 뻗고 싶은 분들 에게 특히 강추합니다!
<발리 바 워크 핸드북>은 우리가 맨날맨날하는 바 워크를 도대체 왜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는지 너무너무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바 워크의 모든 동작에는 깊은 뜻이 있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바 워크를 플리에부터 시작하는 이유, 바 워크를 할 때 다리를 움직이면서 팔 동작을 함께 하는 이유, 발레 동작에서 시선이 손끝을 따라가는 이유를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그냥 예쁘게 보이 려고 하는 게 아니라 동작을 하는 데 필요한 근육과 관절을 정렬하기 위해 그런 동작들이 필요한 거 라고 하네요. 우리 모두의 소망이자 고민인 턴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나오는데요. 턴을 돌 때는 탄뒤와 서 있는 다리 플리에가 회전량의 70%를 결정할 정도로 중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턴을 잘 돌 수 있는 완전 팁도 있는데, 그건 책에서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빈쌤_홈발레
안녕하세요 수빈쌤이에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여러분!
오늘은 발레 책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구해요~!
장마시즌이라 밖에 나가기 귀찮다면 집에서 발레 책으로 교양을 쌓아보는게 어떨까요 ㅎㅎ
오늘 이벤트의 주인공인 발레책은
발레에 최적화시킨 스트레칭과 '바 워크'를 빨리 속달할 수 있는 원리와 비법을 알려주는 책인데요 일단, 표지가 너무 '발레 발레'한 분위기예요.
토슈즈 공단의 색감이 느껴지는 <발레 스트레칭>과 발레, 하면 떠오르는 빛깔인 핑크톤의 <발레 바 워크 핸드북>, 너무 예쁘죠? 책을 번역하신 분도 10년이 넘온 취발인이라고 하시네요!
이 글에 기대평 댓글을 달아주시면
10분을 추첨해서 <발레 스트레칭>과 <발레 바 워크 핸드북> 중 한 권을 보내드릴게요.
(각 권당 다섯 분께 보내드립니다. 원하시는 책을 반드시 써주세요.)
이벤트 기간 : 7월 9일 화요일~7월 15일 월요일
이벤트 발표 : 7월 16일 화요일
참여 방법 : 이 글에 댓글로 책에 대한 기대평을 달아주세요.
책에는 모든 취발인들이 원하던 정보가 시원시원한 사진과 일러스트로 소개되어 있어요!
<발레 스트레칭>은 발레에 특화시킨 유연한 몸을 만들어주는 스트레칭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요. 취 발인들의 로망인 캄브레, 아라베스크, 데블로페를 잘하기 위해 근육과 관절에 초점을 맞춘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주고 있네요. 책에 나온 대로 매일매일 따라 하면 시원시원하게 근육이 늘어나고 고관절도 풀려서 다리도 180도로 찢을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아라베스크를 더 길고 우아하게 뻗고 싶은 분들 에게 특히 강추합니다!
<발리 바 워크 핸드북>은 우리가 맨날맨날하는 바 워크를 도대체 왜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는지 너무너무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바 워크의 모든 동작에는 깊은 뜻이 있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바 워크를 플리에부터 시작하는 이유, 바 워크를 할 때 다리를 움직이면서 팔 동작을 함께 하는 이유, 발레 동작에서 시선이 손끝을 따라가는 이유를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그냥 예쁘게 보이 려고 하는 게 아니라 동작을 하는 데 필요한 근육과 관절을 정렬하기 위해 그런 동작들이 필요한 거 라고 하네요.
우리 모두의 소망이자 고민인 턴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나오는데요. 턴을 돌 때는 탄뒤와 서 있는 다리 플리에가 회전량의 70%를 결정할 정도로 중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턴을 잘 돌 수 있는 완전 팁도 있는데, 그건 책에서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year ago (edited) | [Y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