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봉사활동상담소

□□□□
□□□□
//수도원의 행복. 절대고독. 절대침묵. 이해인. 침묵은. 심심하다. 침묵을 사용해 낼줄 아는 자. 그는 진정한 승리자가 되리라. 침묵이 그렇게나 가장 편해요. 아무 것도 하지 마라. 침묵은. 안식하며. 쉬고 있다는 거다. //나에게는 장미빛 내일은 필요없어요. 그래도 하나님은. 표적. 몸. 운명은. 나로 꿈을 꾸며 살게 하시네요. 괜찮아요. /오늘 하루를 살아내고 돕는 일에만 관심이 많아요. 오늘 고통하는 일이라면 당연히 오늘 고통하며 오늘을 살아요. 나는요. //고시원 심방. 방문은 30분 정도만 머문다. /병원과 상담의 약속. 정답만 찾아다니면 아주 위험합니다. 샤이니그룹. 아이돌가수. 고. 김종현. 추모. 저는 한글2018 사용자. 힌트를 가지고서 정답은 자기 스스로 찾아냅니다. //내 생활철학은. 지금 나의 작은 고민이나 문제를 가지고 스스로 일하라. 어떻게 손해 안 보는 장사를 하는가. 그것이 문제. //재능기부봉사활동상담소. 개인블로그 운영자. youtube.com/@TheFaithfulOfWife

//그래도 의지보다는 자립이 훨씬 더 나으나. 수많은 책들과 성경과 이 세상은. /너무도 무질서하고 혼란과 불안으로 가득하다. 어떤 권위나 질서도 없다. /내 머리야. 내 머리야. /출애굽기20장. 하나님. 표적. 운명. 몸. 4개는 똑같은 말이다. /에베소교회에 편지. 처음 사랑 버렸다. 처음 행위를 가져라. 나는 아무 것도 몰라요. 호불호를 떠나서. 나는 그냥 말씀대로. 말씀을 따라서. 살래요. //내 삶의 이유. 대의. 명분은. 내 꿈은 엄청 커. 나로 하여금 꿈을 꾸라 하시는. 꿈을 꾸며 살게 하시는 하나님. //임 대영. 010-7429-0503 /이 세상으로 인한 공황발작 경기끼. 대낮에도 깜깜하다. 기절할 듯. 앞이 안 보인다면. 칩거 안 나와. 안으로 들어가 안 나온다. Faith. 믿음직한 작가아내. /맑은 날 밖으로. 나오면. 나는 꼬마. 쫄병. 군인이 된다. 눈치. 말씀만 아주 열심히 살핀다.

□□□□
//[[관악구 간단한 잔심부름 대신 해드립니다.]] /전화번호는 010-7429-0503번입니다. 이름 아이디는 다섯손가락.님으로 불러주세요. /[간단한 대화나 상담도 가능합니다. 성경을 아주 사랑하고 가까이하고 있습니다.] /복지사. 특수교사. 요양보호사. 자격증 보유. //마태복음4장. /배가 고프다. 뭘 먹어야 하나. 지금 나는. /성경에서 쌀이 나와요. 돈이 나와요. /쌀이 나오고 돈이 나오면 내가 성경을 읽죠. 배우죠. /괴롭거나 고통스럽지 않아요. 답답하지도 않고 아주 모든 게 편안해집니다. /지금 내가 살은 좀 쪘지만. 생활도 편안하고 맘도 편안해요. //이 세상으로 인한 공황발작 경기끼 시작. 대낮에도 캄캄해서 앞이 안 보인다. 칩거 시작. 안으로 들어가 버린다. 안 나온다. Faith. 믿음직한 작가아내. /맑은 날 밖으로 나오면 눈치와 말씀만 열심히 살피는. 꼬마 쫄병 군인이 된다.

//너희는 먼저 천국.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들을 너희에게 더하여 주시리라. /나에게는 내일의 장밋빛 약속은 필요없어요. 괜찮아요. 나는 오늘이라는 인생의 시간 속에서. 나는 오늘 하루를 살아내고 돕는 일만 하며 살고 있어요. 오늘 고통해야 한다면 당연히 고통하며 오늘을 살아요. 오늘 해야 할 일을 하며 살아요. //내가 다녀온 이상했던 천국은. /다 있는데. 천국에 아내가 없는 천국이었어요. /나를 돕는 배필과 같은 아내가 없었어요. 천국에. /나는 아무 것도 모르겠어요. 호불호를 떠나서. 그냥 나는 말씀대로. 말씀을 따라서. 살래요. //스님은 부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을 받들고 섬기며. /목사님은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을 받들고 섬기면서. /신부님은 하느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을 받들고 섬기면서. /먹고 사는 거죠. 먹고 살아요.

□□□□
//정치철학의 문제. 현실을 돕는 이상과 가상이 되길. /진보주의는 이상주의자. 과격파로 보인다. /보수주의는 현실주의자. 온건파로 보인다. //앞으로 나는 어떻게 살지. /고시원심방. 방문은 30분을 넘기지 않는다. /나의 고통의 이유는 무엇인가가 내가 사랑 안 해준다고 질투해서였다. //내가 다녀온 이상했던 천국에는 /모두 다 있었으나. 나를 돕는 배필 아내가 없었어요. /나는 아무 것도 모르겠어요. 호불호를 떠나서 나는 그냥 말씀대로. 말씀을 따라서 살고 싶어요. //만일 선택 받는다면. 매월 월급 200만원을 불우이웃돕기로 기부하겠다. //임대영. 010-7429-0503 /이 세상으로 인한 공황발작 경기끼. 대낮에도 앞이 안 보이고 깜깜하다. 칩거 시작. 안으로 들어가 안 나온다. 작가아내. /맑은 날 밖으로 나오면 눈치. 말씀만 열심히 살핀다. 꼬마. 쫄병. 군인이 된다.

//[나의 재기를 위한 꾸준한 노력들과 사회활동들.] //나는 현재는 정신장애인 수급자로. 심각한 장애를 당했으나. /오랜 병고 후에도 잡다한 일들은 빼고도 /특수초등교사.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가지고서. /노인. 장애인. 병원. 등의. 복지분야에서만도 약 10여년 이상의. 현장실무에 직접. 종사도 했었어요. //1평 남짓한 고시원에서도 7년을 거주했고 지금은 고시원 옆에 지금은 7평 정도의 원룸에 혼자 살아요. /정치경력은 2018년 지방선거 이후 꾸준히 무소속으로 입후보 활동 중입니다. /관악구 나선거구 무소속 구의원 예비후보 임대영. 올림. 드림.

7 months ago (edited) | [Y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