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박사 뮤직매니아박실장TV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제가 행사를 하면서 답사나 여러가지 소소한 에피소드를 유튜브에 담아내는 컨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돠ㅣ고, 누군가에게는 소소한 볼거리가 되겠죠^^

하지만 이세계의 미지급,체불,사기도 수면위로 드러나지 않았을뿐, 분명히 정화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당한 사기건을 컨텐츠로 다루면서 하나의 재생목록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주변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시원하다, 내가 하고싶은걸 시원하게 해줬다, 또는 너의 일거리가 줄어들지 않느냐는 염려도 있습니다.

이제 제가 구독자님께 자문을 구합니다.
악덕업체를 혼내주는 컨텐츠를 좀 더 과감하게 진행하고 싶은데... 제입장이 되어주셔서.. 어쩌면 제 이미지에 오해가 불러일으킬수 있지만.. 시원한(?) 이 컨텐츠를 따로 유튜브 채널을 독립적으로 개설해서 운영할지.. 계속 행사박사 채널에 박제할지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투표자는 최소 50인 이상이어야 인정할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취하기 위함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 months ago | [YT] | 2



@SpaceApe777

저는 유지시켜야 된다 봅니다. 그래야 행사박사 선생님에게 이상하게 접근하는 사람들이 사라질 가능성이 아주 조금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투명한 업체를 만날 가능성도 더 높아질 것 같구요

3 months ago | 2  

@ddangdo87

행사를 계속하는거랑 돈받기위해 응징하는거랑.. 뭐 따로인가요? 행사판에서 일하면 둘다 일상처럼 하는거 같아요. 돈을 안주는거도 문제지만 결제일이 1달 2달 늘어지면서 은근히 받는 스트레스도 업계관행이라고 치부하기엔 돈 못받는거와 비슷한 내용같아요. 이참에 이런 부분들 행사업계문화 전반에 대한 내용들도 전격적으로 다루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대표님이야기도 맞지만 다른팀들 실장님도 나와서 피해사례 나누고, 3-4명 모여서 토크콘텐츠 만들고 하면 채널이 엄청 커질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대표님의 소소한 영상보면서 늘 공감하고 어느때는 배우기도 하는 구독자입장에서 진심을 다해 응원합니다.

3 months ago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