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Facebook 채널에 들어오시면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 이 소설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다 완성되지 않아서. 전부 다 볼 수는 없고 진행 상태에 따라서 올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오셔서 보셔도 됩니다 www.facebook.com/share/17cP1wFDZb/
🎶 구독자님들께 전하는 소식 (소설 집필로 인한 잠시 쉼표)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 율림의 오디세이] 구독자 여러분! 늘 제 음악을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작자 **[ 율림.]**입니다. 최근 새로운 음악 소식이 뜸해서 혹시 궁금해하셨을 분들을 위해, 제가 요즘 몰두하고 있는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현재 집중하고 있는 창작 활동 다름이 아니라, 지금 저는 제가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장편 소설, 바로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의 집필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머릿속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작업이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네요. 소설의 완성도를 높여 독자분들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오롯이 이 집필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 구독자님들께 드리는 약속 이로 인해 당분간 새로운 노래 업로드가 잠시 늦어지게 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절대로 음악 작업을 놓은 것은 아닙니다!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가 완성되는 대로, 저는 다시금 음악 창작의 불을 지필 것입니다. 오히려 이번 소설을 통해 얻은 새로운 영감과 깊어진 감정들이, 다음번 노래에는 더욱 풍성하고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녹아들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로운 노래는 소설만큼이나 멋지고 감동적인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 마지막 인사 잠시의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소설 집필 과정에서 얻는 작은 영감이나 소소한 근황이라도 커뮤니티나 짧은 영상으로 종종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의 이야기가 마무리되고, 제가 새로운 노래를 들고 여러분 곁에 다시 찾아뵐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의 기다림에 보답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곧 만나요! [ 율림의 오디세이 에 율림] 올림
안녕하세요. 이진의 뮤직팩토리입니다. 이진이라는 이름에서 율림이라는 이름으로 바꾸려고 하고 있습니다. 채널 명도 이진의 뮤직 팩토리에서 율림의 오디세이로 채널 명도 바꿀 겁니다. 한 번에 싹 바꾸기는 힘들고 시간 날 때마다 차근차근히 바꿀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llo. This is Lee Jin's Music Factory. We are planning to change our name from Lee Jin to Yullim. We will also change our channel name from Lee Jin's Music Factory to Yullim's Odyssey. It will be difficult to change everything at once, so we plan to change it little by little whenever we have time. Please continue to show us your interest.
율림의 오디세이
저의 Facebook 채널에 들어오시면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 이 소설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다 완성되지 않아서.
전부 다 볼 수는 없고 진행 상태에 따라서 올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오셔서 보셔도 됩니다
www.facebook.com/share/17cP1wFDZb/
1 month ago (edited) | [YT] | 0
View 0 replies
율림의 오디세이
🎶 구독자님들께 전하는 소식 (소설 집필로 인한 잠시 쉼표)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 율림의 오디세이] 구독자 여러분!
늘 제 음악을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작자 **[ 율림.]**입니다.
최근 새로운 음악 소식이 뜸해서 혹시 궁금해하셨을 분들을 위해, 제가 요즘 몰두하고 있는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현재 집중하고 있는 창작 활동
다름이 아니라, 지금 저는 제가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장편 소설, 바로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의 집필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머릿속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작업이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네요. 소설의 완성도를 높여 독자분들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오롯이 이 집필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 구독자님들께 드리는 약속
이로 인해 당분간 새로운 노래 업로드가 잠시 늦어지게 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절대로 음악 작업을 놓은 것은 아닙니다!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가 완성되는 대로, 저는 다시금 음악 창작의 불을 지필 것입니다.
오히려 이번 소설을 통해 얻은 새로운 영감과 깊어진 감정들이, 다음번 노래에는 더욱 풍성하고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녹아들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로운 노래는 소설만큼이나 멋지고 감동적인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 마지막 인사
잠시의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소설 집필 과정에서 얻는 작은 영감이나 소소한 근황이라도 커뮤니티나 짧은 영상으로 종종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설 《귀환자, 마나와 카르마》의 이야기가 마무리되고, 제가 새로운 노래를 들고 여러분 곁에 다시 찾아뵐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의 기다림에 보답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곧 만나요!
[ 율림의 오디세이 에 율림] 올림
1 month ago | [YT] | 0
View 0 replies
율림의 오디세이
안녕하세요. 이진의 뮤직팩토리입니다.
이진이라는 이름에서 율림이라는 이름으로 바꾸려고 하고 있습니다. 채널 명도 이진의 뮤직 팩토리에서 율림의 오디세이로 채널 명도 바꿀 겁니다. 한 번에 싹 바꾸기는 힘들고 시간 날 때마다 차근차근히 바꿀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llo. This is Lee Jin's Music Factory. We are planning to change our name from Lee Jin to Yullim. We will also change our channel name from Lee Jin's Music Factory to Yullim's Odyssey. It will be difficult to change everything at once, so we plan to change it little by little whenever we have time. Please continue to show us your interest.
5 months ago (edited) | [YT] | 1
View 0 rep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