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BBANG MUSIC 건빵뮤직

국내외·장르 불문 종합 음악 채널
Global Music, Unlimited Genres
ジャンル・国境を越える総合音楽チャンネル

☞ Contact: gunbbangmusic@gmail.com

* 건빵의 멜론DJ: kko.to/e-wvIuA923
* TikTok: www.tiktok.com/@gunbbangmusic
* Instagram: www.instagram.com/gunbbangmusic


GUNBBANG MUSIC 건빵뮤직

21세기 팝 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2016년 [24K Magic] 앨범 이후 10년 만에 드디어 새 정규 앨범을 냅니다!

오는 2월 27일 발매 예정인 4집 [The Romantic]은 '브루노 마스'가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솔로 작업물이기도 한데요. 계속 왕성한 활동을 하긴 했지만, 최근 타 아티스트와의 작업물이 많았기에, 그의 솔로 작업물을 기다린 이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참고로 오는 1월 9일(금) 선공개 싱글이 발매된다고도 합니다 🎶

#BrunoMars #브루노마스 #TheRomantic

4 days ago | [YT] | 25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요아소비(YOASOBI)'의 보컬 '이쿠라(Ikura)'로 잘 알려졌지만, 예전부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착실하게 커리어를 쌓아온 '이쿠타 리라 (幾田りら)'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의 예매 일정도 공개됐습니다!

최근 솔로 정규 앨범 [Laugh]를 발매한 후 라이브 투어의 일환으로 오는 5월 23일(토) 올림픽홀에서 한국 공연도 가질 예정인데요. '이쿠타 리라' 단독으로는 첫 내한공연은 물론, 첫 해외 공연이기도 합니다! '요아소비'로서는 여러 차례 내한했고, 요새 '지코(ZICO)'와의 콜라보 곡 "DUET" 무대를 위해 MMA 2025 깜짝 출연을 하는 등 한국과 인연이 많지만, 단독 콘서트는 처음이기에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정말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이번 공연은 일반 예매 이전에 "위버스 멤버십 선예매"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내 선행 예매 안내 참고)

[공연 정보]
📌공연명: Lilas LIVE TOUR 2026 "Laugh" in Seoul
📌일정: 2026/5/23(토)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예매 정보:
- 위버스 선예매: 2026/1/14(수) 20시 ~ 1/16(금) 23:59
- 일반 예매: 2026/1/19(월) 20시 (멜론티켓)
📌가격: 전석 135,000원 (1층 스탠딩, 2층 지정석)

#이쿠타리라 #LilasIkuta #幾田りら #내한공연 #Laugh

4 days ago | [YT] | 70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재 K-POP 열풍의 선두 주자에 있는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BTS (방탄소년단)'이 최근 위버스(Weverse) 멤버십을 3년간 유지해온 팬들(ARMY)에게
신년 맞이 자필 편지 굿즈를 보냈는데, 종이에 ‘2026.03.20’이란 날짜를 적어 컴백일에 관한 힌트를 띄웠습니다!

모든 멤버의 군 제대 후, 올해 드디어 전 세계 많은 “아미”들이 기다려 온 “완전체 BTS”의 새 앨범과 투어 소식을 곧 만나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BTS #방탄소년단

1 week ago (edited) | [YT] | 23

GUNBBANG MUSIC 건빵뮤직

2026년 새해 첫 날부터 들려온 기분 좋고 설레는 소식! ‘즛토마요(ZUTOMAYO)’가 2026년 3월 25일, 네 번째 정규 앨범「形藻土 (KEISOUDO, 형조토)」 를 발매한다는 소식이 새해 첫 날 들려왔습니다 👏👏

이는 2023년 6월에 나온 3집 [沈香学 (침향학)] 이후 무려 2년 9개월 만에 나오는 새 정규 앨범인데요.
애니 [단다단]의 엔딩곡 "TAIDADA", 영화 [돌 하우스] 주제가 "形 (형태)" 등 기발매곡에 더해, 미발표 신곡, 처음으로 10분이 넘는 대곡, 컨셉에 맞춘 인터루드 등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록곡 전체 목록은 추후 공개 예정)

참고로 본 앨범은 “수량 한정 피규어반”, “초회 한정 마도서반”, “통상반” 세 가지 형태로 판매 예정이며, 피규어반에는 “타이다다 니라” 피규어(양팔 가동식) 포함!

🔽앨범 구성🔽

💿수량 한정 피규어반 (1CD+굿즈) (9,900엔)
- 피규어 동봉 TOY BOX 사양
- “타이다다 니라” 피규어 (약 17cm, 양팔 가동식)
- 종이 패키지 사양 CD 동봉
- 그 외 특전 추후 공개

💿초회 한정 마도서반 (4CD) (6,380엔)
- 마도서 패키지 사양
- 본편 전곡 오프 보컬(Inst.) 1CD
- “코스믹 도로당고 투어” 도쿄 가든 시어터 공연 라이브 음원 2CD
- 오리지널 스티커 시트

💿통상반 (1CD) (3,300엔)

📌전 형태 공통 외부 특전 (선착)
- 오리지널 8bit (패미컴 풍) 편곡 CD (2곡 포함) 랜덤 5종
※ 플로피디스크 풍 디자인 자켓
※ 수량 한정 선착 특전으로, 각 판매처별 재고 소진 시 종료

🏪주요 판매처 (예약 판매)
- ZUTOMAYO MART
- UNIVERSAL MUSIC STORE
- 타워레코드
- HMV & BOOKS online (해외 직배 가능)
- CDJAPAN (해외 직배 가능)

#ZUTOMAYO #즛토마요 #ずっと真夜中でいいのに #形藻土 #KEISOUDO #형조토

1 week ago | [YT] | 60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일본 대중음악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싱어송라이터 ‘우타다 히카루(宇多田ヒカル)’의 데뷔 25주년 기념 전국 투어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HIKARU UTADA SCIENCE FICTION TOUR 2024)”의 공연 실황 영화가 2026년 1월 7일부터 CGV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 영화는 투어 종착지인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 대상으로, ’First Love‘, ’Automatic‘와 같은 대표곡은 물론, 최종일에만 선보인 특별 앵콜곡을 포함해 해당일의 공연을 온전히 담았다고 하는데요.
한편, 개봉주차부터 영화 관람 시 특전도 있다고 하며, 영화 관람 후 당일 매표소에서 티켓 인증시 선착순 증정이라 하니 영화 보는 사람은 잊지 말고 특전도 꼭 챙기길!

🎟️예매 링크: cgv.co.kr/mShrtU/rX5L6

#우타다히카루 #HikaruUtada #宇多田ヒカル #SCIENCEFICTIONTOUR2024

1 week ago (edited) | [YT] | 31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일본 보컬리스트 '닌진(にんじん)'의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들과 함께하는 음악 프로젝트 '로쿠데나시(ロクデナシ)'.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맞춰 정규 2집 [六花 (Frozen Flower)]가 발매됐는데요. 올해 2월과 7월에 각각 두 장의 EP [한숨(溜息)], [그늘(日陰)] 발매에 이어, 연말에 정규 앨범까지 발매라니...!

참고로 이번 정규 앨범엔 지난 두 장의 EP 수록곡들 일부, 최근 나온 싱글 2곡 ('이오', '카론'), 그리고 신고 6곡을 포함해 총 17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참여한 프로듀서진 또한 화려한데, '마후마후', '나유탄 성인', '미키토P', 'Misumi', 'MIMI', '칸자키 이오리' 등 보컬로이드 음악을 좀 들어본 사람이면 다들 알 만한 아티스트들이 다수 함께했습니다.

한편, 신곡 6곡의 스타일이 다 다른 점도 주목할 만한데요. '마후마후'가 진두지휘한 1번 트랙 "고래가 떨어지는 거리 (鯨の落ちる街)"는 두 말할 필요도 없고, '닌진' 본인이 작사/작곡까지 도맡은 "眩しすぎた朝 (너무 눈부신 아침)"은 슈게이징 느낌이 배어든 인디 록 스타일인 점, 펑키한 리듬감에 도입부부터 눈이 번쩍 뜨인 16번 트랙 "煩悩 (번뇌)" 등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기발매곡까지 합치면 이번 앨범에 정~말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녹아들었고,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닌진'의 보컬이 얼마나 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할 수 있는지도 돋보였는데요. 한 해의 끝자락에 좋은 선물을 받은 기분이 들더군요 👍

여러분은 '로쿠데나시'의 정규 2집 [六花 (Frozen Flower)] 어떻게 감상하셨나요? (특히 신곡들은 어떻게 들으셨나요?)

[TRACK LIST] (신곡은 별표(**)표시)
**01. 鯨の落ちる街 (고래가 떨어지는 거리)
02. カロン (카론)
**03. Happiness Umbrella
**04. 眩しすぎた朝 (너무 눈부신 아침)
05. 夏を書き留める (여름을 적어두다)
**06. エンドロール (엔드 롤)
**07. リプレイ (리플레이)
08. あやふや (모호함)
09. 草々不一 (초초불일)
10. 雨景色 (비 내리는 풍경)
11. イオ (이오)
12. ユリイカ (유레카)
13. 花泡沫 (꽃거품)
14. 言の刃 (말의 칼날)
15. アルビレオ (알비레오)
**16. 煩悩 (번뇌)
17. 脈拍 (맥박)

#로쿠데나시 #ロクデナシ #Rokudenashi #六花 #FrozenFlower #닌진 #ninzin #にんじん

2 weeks ago | [YT] | 78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일본 유명 미디어 회사 '부시로드'의 "차세대 걸즈 밴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뱅드림! (BanG Dream!)] IP 상 첫 내한! 게다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찾아와 더욱 특별했던 '로젤리아(Roselia)'의 첫 내한 공연! 그 상징적인 순간에 함께 하고 왔습니다!

[뱅드림!] IP 자체의 첫 내한이라 더 그런 걸까요? 이날 평일이었음에도 낮부터 엄청난 인파가 현장에 모였고, 많은 이들이 범상치 않은 코스튬과 화려한 굿즈들로 중무장했습니다. 어마어마한 'MD 현장 구매 줄'과 팬들끼리 자발적으로 누이와 굿즈들을 모은 '제단'만 봐도 "한국에서 뱅드림의 인기가 이 정도였구나!" 실감할 수 있었죠 ㄷㄷ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사운드체크 때부터 벌써부터 저마다 블레이드를 키고, 비장(?)하게 몸을 풀던 관객들ㄷㄷ 특히 공연 시작 전 "FIRE BIRD" 반주만 나왔는데 다들 알아서 따라부르고 블레이드를 흔들 정도!!

공연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난 뒤 현장 분위기는 점입가경이었습니다! 처음에 네 명의 멤버가 깃발을 들고 무대에 올랐을 때부터 전율이었는데, 곧 '유키나'의 등장과 함께 첫 곡 "FRONTIER FANTASIA"가 나오자마자 곧바로 흥분 지수 MAX!
이후 줄곧 여기저기서 각자 챙겨온 다양한 블레이드를 들며 열심히 호응했는데요. 블레이드 색 맞춤이나 콜이 다들 알아서 척척 잘 나왔고, 특히 "R', "BLACK SHOUT", "Neo-Aspect", "FIRE BIRD" 같은 궁극기급 곡들에서 일사불란한 단합력과 쩌렁쩌렁한 떼창이!!

한편, 이날 멤버들 모두 성우라기보단 "퍼포머"란 표현이 확실히 떠오를 만큼, 상당한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목 컨디션이 베스트가 아닌 듯했어도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이 돋보인 보컬 '유키나'는 물론, 기타 '사요', 베이스 '리사', 드럼 '아코', 키보드 '린코'의 연주 또한 시종일관 귀를 사로잡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이번에 '리사'의 베이스 연주에 완전 매료됐죠!
또, 실력 못지 않게 멤버들의 비주얼도 눈부셨는데요. 대형 스크린에 크게 멤버들의 모습이 잡힐 때마다 "와..." 소리도 저절로ㅎㅎㅎ 특히 '사요' 역의 '쿠도 하루카'랑 '리사' 역의 '나카시마 유키'가 중간 중간 보여주는 애교가 크...💞

이번에 일반적인 공연에 비해 곡 수는 많지 않았지만, 멤버들이 '로젤리아' 캐릭터 컨셉을 살려 멘트도 길게 했고, 중간에 "한국 관련 퀴즈" 코너, 그리고 앵콜 전엔 "캐릭터 컨셉 붕괴 모음집"이란 예능형 영상을 보여주는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총 공연 시간은 2시간이 훌쩍 넘었죠!
멘트의 경우, 마치 현지 공연처럼 멤버들(특히 '유키나')이 편하게 일본어로 이어갔는데요. (근데도 관객들 대부분 충분히 알아듣는 분위기던...!) 가장 인상적인 건 역시나 "첫 한국 공연에 관한 소감"!
첫 내한까지 오래 걸린 데에 미안함, 기다려준 데에 고마움, 더불어 관객들의 대단한 호응과 열기에 수차례 감동을 표했는데요. '유키나' 역의 '아이바 아이나'가 앵콜 멘트 때, ""Neo-Aspect" 때 "워어어~~" 떼창이 대단해서 나도 모르게 마이크를 관객석으로 돌렸는데, 이런 적이 처음"이라 했을 정도!

'로젤리아' 멤버들은 물론 이날 자리한 관객들 모두 첫 한국 공연까지 워낙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매 순간 더욱 각별하게 느껴졌는데요. 특히 [뱅드림!] 팬들의 리액션과 열기는 마치 한이 서려있는 듯했습니다! 그에 걸맞게 멤버들도 꼭 한국에 다시 올 테니 그때도 함께 해주길, 그리고 한국에 다시 올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다들 '로젤리아'와 [뱅드림!]을 계속 응원해주길 이야기하기도!

무엇보다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린 공연인 만큼 아마 많은 이들에게 오늘이 "선물과도 같은 순간"으로 남을 것 같은데요!
12월 24일(수) '로젤리아' 첫 내한 공연에 다녀온 분들! 다들 어떻게 감상하셨나요?

TMI) 굿즈 줄은 진작에 포기한 바람에 공연 후에 캔뱃지랑 키링 정도만! 나머진 이전에 애니메이트에서 산 거랑 나눔 굿즈!
비록 나눔을 많이 챙기진 못했지만, 그래도 오티에 긴테, 캔뱃지, 키링, 홀로그램 티켓 등 나름 알찼네요ㅎㅎ (나눔러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로젤리아 #Roselia #Neuweltfahrt #내한공연 #공연후기 #뱅드림 #BanGDream

2 weeks ago | [YT] | 84

GUNBBANG MUSIC 건빵뮤직

지난 9월 18일에 시작한 '즛토마요(ZUTOMAYO)' 평일 프리미엄 회원 한정 투어 "コズミックどろ団子ツアー (코스믹 도로당고 투어)"가 12월 23일 도쿄 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쳤습니다! 즉, 이젠 지난 10월 1~2일 "후쿠오카 선 팰리스 홀"에서 보고 온 공연의 후기를 얘기해도 된다는 점!

사실 이번에 세션이 [피아노, 기타, 타악기, 오픈 릴(2명)]만으로 편성된 어쿠스틱 공연이라 평소와 다른 잔잔한 맛 위주로 기대했는데요. 그런데... 그저 미니멀한 어쿠스틱 공연이 아니었습니다 ㄷㄷ

🌙 우주를 담은 듯한 연출

원래 '즛토마요' 공연은 화려한 스케일의 무대를 자랑하지만, 이번엔 어쿠스틱 편성에 맞게 심플할 줄 알았는데요. 그런데 '우주정거장'을 연상케 하는 거대한 조형물부터 우주를 수놓은 듯한 배경 등 환상적인 볼 거리를 제공했습니다. 또, 잔잔한 곡에선 어슴푸레한 조명과 연기, 리드미컬한 곡에선 현란한 조명 활용 등 다채롭고 컨셉츄얼한 연출력이 돋보였죠.

한편, "Mud Scientist"란 테마에 맞게 밴드 멤버들은 과학자처럼 보이는 의상을 갖췄는데요. '아카네'는 성숙하고 요염한 백색의 코디를 하고 나와 마치 "달의 여신"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 와중에 갖고 나온 "왕 생강이 인형"이 너무 귀엽기도 😻)

🎸 감탄의 연속이던 편곡들

초반부터 "새턴"으로 시작해 간결하고 섬세한 편곡의 레퍼토리가 이어져 "역시 이게 어쿠콘이지!" 싶었습니다. 마침 응원 도구 '샤모지'도 이번엔 흔들기만 가능(박수 금지)했기에 "잔잔 패턴"이 쭉 갈 줄 알았죠.
But "네코 리셋"이나 "다른 노래로 하자", "퀼트" 같은 곡에선 다들 일어나 샤모지를 흔들며 춤췄고, 심지어 "타이다다" 순서에 점프까지!! 게다가 소규모 어쿠스틱 편성으로 이런 꽉 차고 박력 있는 라이브 사운드를...?!

이외에 2절 랩부터 시작한 변칙 패턴 "클로젯", 보사노바 풍 "미열마", 처절한 감성을 극대화한 "마보로시", 잔잔히 시작해 흥겹게 끝난 "몬메"의 재탄생 등... 이 버전들도 따로 음원으로 두고두고 듣고 싶었는데요!
그만큼 잔잔함과 파워풀함을 오가는 밴드 멤버들의 연주력에 연거푸 소름...!!

😲 의외성의 향연

편곡에서의 킥도 많았지만, 프리미엄 회원 한정 투어다운 특별한 곡 구성도 좋았습니다. "공부", "초침", "잔기" 같은 궁극기들을 과감히 다 빼고, "모포", "럼레이즌", "마보로시"처럼 만나기 드문 곡들 두루 포함! 특히 앵콜 첫 곡으로 "과면"이 나올 땐 너무 좋아 기절할 뻔! (촛불을 끄고 암전과 정적 속에서 첫 소절을 내뱉는 그 순간은 정말이지...!)

중간엔 양일 다른 패턴으로 커버를 들려주기도 했는데, 제가 간 첫날엔 무려 "RADWIMPS - 유심론"!! 이 말도 안 되게 좋던 라이브 편곡이 RADWIMPS 트리뷰트 앨범에 정식으로 실리기도!
다음날은 '나카모리 아키나'의 "Slow Motion"을 불렀는데, 새삼 '아카네'가 그려내는 "80년대의 아련한 무드"에 심취했으며, 한편 양일 공통으로 "터보 - 검은 고양이 네로"로도 익숙한 그 노래의 커버도 살짝! (일본어 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 깨알 재미 요소

'즛토마요' 공연의 백미인 "랜덤곡" 순서는 '아카네'와 밴드 멤버 중 하나가 같이 "도로당고(진흙으로 만든 공)"를 떨어뜨려 깨진 쪽에 나온 곡을 들려줬는데요. 첫날엔 "Have a", 둘째 날엔 "카타치"!
중복이 안 나온 것도 좋지만, 둘 다 원곡과 전혀 다른 "코스믹 재즈" 느낌으로 재탄생한 걸 듣는 재미도 쏠쏠!

그리고 특히 킬링 파트로 "아카네 게 춤"을 꼽고 싶습니다! 🦀
"네코 리셋"과 "다른 노래로 하자" 때 빠른 리듬에 맞춰 '아카네'가 몸을 좌우로 씰룩씰룩하며 손을 왔다갔다 하는 귀여운 율동을 선보였는데요. 다음 곡에서도 계속 이 춤 생각이 나 집중이 안 됐을 정도 🤣🤣

사실 양일 간 공연의 디테일을 갔다오자마자 다 기록해뒀고, 굿즈 등 이외에도 할 말이 너~무 많은데요.
더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추가 콘텐츠나 블로그 등 다른 경로로 전해볼 예정!

이번 "코스믹 도로당고 투어" 다녀온 분들 어떠셨나요?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후쿠오카' 외 지역은 어땠는지 후기가 궁금합니다!)

#ずっと真夜中でいいのに #즛토마요 #ZUTOMAYO #COSMICDORODANGO #코스믹도로당고 #コズ団 #공연후기

2 weeks ago | [YT] | 85

GUNBBANG MUSIC 건빵뮤직

"모던하고 쿨함으로 머릿속을 채워서 이 밴드의 매력에 빠져버릴까"

한국에서도 "가짜 사랑과 하이볼(偽愛とハイボール)"이란 곡과 멤버들의 비주얼을 토대로 활발히 바이럴을 탄 일본의 "모던하고 쿨한 밴드" 'LET ME KNOW(렛 미 노우)'의 2025년 12월 이틀 간 내한 공연 중 21일 일욜콘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도회적인 감각의 음악을 좋아하는 저로선 이 팀을 알면 알수록 모든 노래에 빠져들었고, 오히려 대표곡 "가짜 사랑과 하이볼"보다도 다른 노래에 더 매료되어 라이브도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멤버들의 비주얼 못지 않게, 세련된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고 한층 더 이 팀의 매력을 체감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보컬, 기타, 드럼, 베이스(서포트) 4인의 무대 구성에 조명과 영상도 과하지 않고 쿨하게 활용됐는데, 감성적인 곡부터 리드미컬한 곡까지 멤버들의 합도 깔끔했고, 악기들의 연주에서 상상 이상의 에너지도 느껴졌고, '마티'의 중성적이고 허스키한 보컬은 실제로 들으니 신비롭기까지 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제 최애곡 "Mayonaka no Taxi"를 비롯해 "Sentimental Night Drive", "LAD Romance" 같은 빠른 템포의 곡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 팀이 이 정도의 에너지를 분출시킬 수 있고, 노래만으로 한밤중의 거리를 자유로이 거니는 묘한 해방감도 들었기 때문이죠!

그만큼 노래와 라이브가 좋았기에 앵콜 없이 거의 70분 만에 너무 빨리 끝나버린 아쉬움이 짙었습니다. 한편, 공연 직전까지 촬영 금지 안내를 수차례 했고, 공연 시작 후에도 스태프가 촬영을 몇 번 제지했으나, 곳곳에서 사진은 물론이고 영상 촬영을 남발하다가 결국 WWE가 되어버린 모습은 보기 안타까웠습니다. 물론 멤버들의 실물이 감탄이 나올 만큼 돋보여 사진 한 두당 정돈 그럴 수 있다 쳐도, 방침은 아랑곳 않고 줄곧 영상을 찍는 이들도 다수 눈에 띈 게 참...

그래도 마지막 곡 "Remeber Summer Love"에 맞춰 슬로건 이벤트도 훈훈하니 좋았고, 이날 전반적으로 공연 분위기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다행히 개인 멘트나 무지성 건강 박수도 없었고, 관객들의 호응도 적당히 잘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그만큼 멤버들도 꽤 만족한 모습이었는데요. 슬로건에도 적혀있듯 이번 일욜콘이 'LET ME KNOW'가 첫 내한한 지 딱 1년이 되는 날이었기도 해서 특별함도 더했습니다.
참고로 'LET ME KNOW'는 이번을 포함해 해만 벌써 네 번째 내한 공연을 치렀는데요. (페스티벌 포함) 여기도 한국 사랑이 실로 남다른데, 내한 올 때마다 반응도 좋았고, 멘트 때 내년에도 또 올 거라고 얘기한 만큼, 내년 또한 한국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더군요!

12월 20(토) ~ 21일(일) 'LET ME KNOW' 단독 내한 공연 다녀오신 분들! 다들 어떻게 감상하셨나요??
가장 인상적인 포인트는 언제였나요??

#LETMEKNOW #LMK #렛미노우 #내한공연 #공연후기

3 weeks ago | [YT] | 38

GUNBBANG MUSIC 건빵뮤직

[뱅드림!] 붐이 진짜 한국에 제대로 오긴 온 것 같습니다...!!

일본 유명 미디어 회사 '부시로드'에서 2015년부터 시작한 "차세대 걸즈 밴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뱅드림! (BanG Dream!)].
그 중에서 고딕 메탈・심포닉 메탈 장르를 추구하는 걸즈 밴드로서 2023년 처음 등장해 엄청난 팬덤을 쌓은 '아베 무지카(Ave Mujica)'의 콜라보 카페가 2026년 새해와 함께 찾아온다 합니다!

최근 한국에서 [뱅드림!] 10주년 기념 전시회가 열리고, 뱅드림IP로선 처음으로 '로젤리아(Roselia)'가 내한하는 등... 요즘 한국에 [뱅드림!]의 열기가 심상치 않은데요.
그 가운데 뱅드림IP의 요새 최고 대세 밴드라고 할 수 있는 '아베 무지카'의 콜라보 카페까지! 비록 4주만 컴팩트하게 진행되긴 하지만, 방학이 포함된 만큼,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갖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나저나 다크하고 기묘한 컨셉이 상징적인 '아베 무지카'답게, 콜라보 메뉴명도 심상치 않은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애니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메뉴 선정 진짜 감다살이라 다 먹어보고픈 😆 (**오이의 호불호 때문인지 '무츠미' 메뉴에 오이가 없는 게 살짝 아쉬운...?))

[콜라보 카페 정보]
📌기간: 2026/1/8 (목) ~ 2/8 (일) (4주 간)
📌장소: 애니플러스 서울 합정점 / 부산 서면점
📌참고 사항:
- 1인 1메뉴 이상 주문 시 카페 내 입장 가능 (굿즈 판매 공간과 별도)
- 특전: 수량 한정 선착순
(한정 메뉴 & 특전: 통상 2주마다 변경)

#아베무지카 #AveMujica #뱅드림 #BanGDream #콜라보카페

3 weeks ago | [YT]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