𝐏𝐑𝐎𝐅𝐈𝐋𝐄
ᴠɪᴏʟɪꜱᴛ 김혜인
비올리스트 김혜인은 숙명여자대학교 관현악과 실기 우수생으로 선발되며, 실기장학생으로 장학금 수혜받으며 입학 및 졸업하였다. 재학중 3년동안 실기 우수생으로 뽑혀 숙명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비올라 수석 자리를 빛냈으며, 2016년 독일의 Mate Szücs (전 베를린 필하모닉 비올라 수석) 세계적인 연주자의 마스터 클래스에 첫 순서로 참여하여 더욱 더 성장하는 연주자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숙명여대 수시 합격 후 하남도예가협회 재단에 전속 연주자로 활동하며, 유승현(Art Space U 대표)작가님의 전시 오프닝 연주를 전속계약 함으로서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게 되었다.
특색 있는 레퍼토리와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독주 및 실내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활동을 보여주었고 이후에도 뮤지엄남해, 김유정 문학촌, 소망교도소 담장 안 '미술관 음악회' 등 솔로 연주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깊이있는 음악과 감동을 전했다.
졸업 후 한걸음 더 성장하기 위해 비올라&피아노 듀오 리싸이틀을 통해 음악의 폭의 길을 넓히면서 솔로연주 뿐만 아니라 실내악에 깊은 관심을 가졌다.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으며 실내악 무대에서 비올리스트로서의 명확한 선율과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탁월한 연주력을 선보였다.
현재는 앙상블 숨 대표(리더) 및 비올리스트로 활동 중이며 신진예술인 지원사업에 선발 된 바가 있으며 연주 경험과 폭넓은 음악을 바탕으로 클래식 음악을 더불어 청중과 소통하며 감동을 전하는 연주자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hared 55 years ago
402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