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Home, Welcome Kids
Welcome Kids 웰컴키즈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걸까요? 네, 이렇게까지 해야 합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교육 내용도, 내용을 담는 그릇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마치 교육 과정에 맞게 교과서 표지 디자인이 바뀌는 것처럼요. 표지만 바뀐 것은 아닙니다. 공부하는 아이들에 따라 같은 내용을 설명하는 방식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대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담는 그릇의 모양과 색은 계속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성경은 어떨까요? 지금 현재, 복음은 어떤 모양과 색깔의 그릇에 담아야 할까요? 이에 대한 고민들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아이들과 함께 성경의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더 많은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썸네일로도 만들어 봅니다. 그렇게 마치 예수님이 사람인 우리에게 사람으로 찾아오신 것처럼, 성경이 아이들에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걸까요? 네, 이렇게까지 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먼저 그렇게 하셨기 때문에요.
6 months ago (edited) | [YT] | 2
View 1 reply
Welcome Kids 웰컴키즈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걸까요?
네, 이렇게까지 해야 합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교육 내용도, 내용을 담는 그릇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마치 교육 과정에 맞게 교과서 표지 디자인이 바뀌는 것처럼요.
표지만 바뀐 것은 아닙니다. 공부하는 아이들에 따라 같은 내용을 설명하는 방식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대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담는 그릇의 모양과 색은 계속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성경은 어떨까요?
지금 현재, 복음은 어떤 모양과 색깔의 그릇에 담아야 할까요?
이에 대한 고민들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아이들과 함께 성경의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더 많은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썸네일로도 만들어 봅니다.
그렇게 마치 예수님이 사람인 우리에게 사람으로 찾아오신 것처럼, 성경이 아이들에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걸까요?
네, 이렇게까지 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먼저 그렇게 하셨기 때문에요.
6 months ago (edited) | [YT] | 2
View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