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두해 덧없이 시간이 흘러 언제 내 나이가 이렇게 되었나 뒤 돌아 봅니다. 바쁘게,정신없이 살다 보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 것 같습니다. 지나온 인생 속에 이루지 못한 사랑의 아픔도 있었고 꿈도 있었고 좋았고 슬펐고 부끄러웠고 행복했던 그 모든 순간들이 저의 지금을 만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올리는 모든 곡 들은 비록 Ai의 도움을 받아 곡이 만들어 졌지만 그 가사 들은 대부분 제 삶의 이야기 입니다.
이제 먼 길을 돌아와 혼자가 되고 마음은 자꾸 약해져 가고 몸은 여기저기 고장이 나고 어디 마음 둘 곳 없는 저와 같은 마음들이 있다면 제 음악들이 잠시 나마 위로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셨다면 구독 과 좋아요 꼭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응원이 제가 음악을 계속 만들 수 있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알림 설정 까지 해두시면 곡이 올라올 때 마다 놓치지 않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9988music
한해 두해 덧없이 시간이 흘러 언제 내 나이가 이렇게 되었나 뒤 돌아 봅니다.
바쁘게,정신없이 살다 보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 것 같습니다.
지나온 인생 속에 이루지 못한 사랑의 아픔도 있었고 꿈도 있었고 좋았고 슬펐고
부끄러웠고 행복했던 그 모든 순간들이 저의 지금을 만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올리는 모든 곡 들은 비록 Ai의 도움을 받아 곡이 만들어 졌지만 그 가사 들은
대부분 제 삶의 이야기 입니다.
이제 먼 길을 돌아와 혼자가 되고 마음은 자꾸 약해져 가고 몸은 여기저기 고장이 나고
어디 마음 둘 곳 없는 저와 같은 마음들이 있다면 제 음악들이 잠시 나마 위로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셨다면 구독 과 좋아요 꼭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응원이 제가 음악을 계속 만들 수 있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알림 설정 까지 해두시면 곡이 올라올 때 마다 놓치지 않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1 month ago (edited) | [YT] | 0
View 0 rep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