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ㅔㅔ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워낙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터라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처음 유튜브를 시작했던 게 “엉망진창인 여행 같은 인생을 기록이나 해보자”는 마음에서였는데, 올해로 벌써 9년 차가 되더라고요.
언젠가부터 진짜 제 일상이 여행이 되었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이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합니다.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제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중학생이었던 분께서 어엿한 사회인이 되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분들도 계시고, 구독자가 적을 시절부터 몇 년 동안 쭉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렇게 시간이 느껴지는 소식을 전해 들을 때면 묘한 기분이 들었던 적이 많았는데요. 많은 분들과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게 참 큰 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지의하루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놀라고 저도 놀라고 😮 ⬅️ 이 표정으로 잠시 숨어있던 소라게입니다.
행복한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분들께서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워낙 뭐든지 (귀찮아서) 제 이야기를 크게 하지 않는 성격이다 보니 가족이나 주변분들도 여러분과 같은 반응이었는데요.
앞으로는 너무 말 안 하는 + 결과만 대뜸 전달하는 습관(?)을 좀 고쳐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근황을 조금 공유드리자면, 저는 내일 다시 출국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미리 찍어두었던 (광고포함) 자취 영상이 하나 올라갈 예정이구요!
이후에는 촬영 잘 다녀와서 업로드 루틴 다시 잘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야ㅏㅏㅏㅏㅏ
정말 많은 축하와 관심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months ago | [YT] | 19,156
View 684 replies
원지의하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상보다 많은 분들께서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저의 결혼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추측과 개인정보 공유, 사생활 침해, 등이 막무가네로 이루어지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이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시는 분들과 그 가족분들께도 큰 상처와 피해가 될 수 있음을 꼭 명심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축하의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 만큼, 더 이상의 침해는 삼가주시길 다시한번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months ago (edited) | [YT] | 17,773
View 1,000 replies
원지의하루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금(많이) 놀라실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ㅔㅔ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워낙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터라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처음 유튜브를 시작했던 게 “엉망진창인 여행 같은 인생을 기록이나 해보자”는 마음에서였는데,
올해로 벌써 9년 차가 되더라고요.
언젠가부터 진짜 제 일상이 여행이 되었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이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합니다.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제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중학생이었던 분께서 어엿한 사회인이 되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분들도 계시고,
구독자가 적을 시절부터 몇 년 동안 쭉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렇게 시간이 느껴지는 소식을 전해 들을 때면 묘한 기분이 들었던 적이 많았는데요.
많은 분들과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게 참 큰 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삶이라는 여행을 원구님들과 함께 응원하며 나아가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합시다!!!💛
2 months ago | [YT] | 50,840
View 5,400 rep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