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하지 않는 미국 유학 이야기

유학은 매우 유기적 이어서 혼자서는 성공적인 결과를 내기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개인 간 경험 차이가 매우 크고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의 유학은 그 어느 누구와도 같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유학 정보들은 유학을 경험한 개인의 견해 혹은 수익에 포커스가 맞춰진 유학원 등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다보니 기존 유학 정보는 실제 존재하는 여러가지 다름이나 실패 혹은 실수의 과정을 통해 극복하는 방법에 포커스를 맞추기 보다 겉으로 보여지는 결과론적인 부분만 강조되곤 하죠. 저희는 이 채널을 통해 유학이 얼마나 많은 다름을 가지고 있는지, 그간 보여지지 않는 그리고 보이고 싶지 않은 부분까지 전달하겠습니다. 정보의 정확성을 위해 유학생을 경험한 학교 선생님, 호스트 가족, 현지 학생, 국제학생 카운셀러 그리고 현재 유학 중인 학생 등 그들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겠습니다. 모든 여러분의 유학이 행복하고 성공적인 결과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무도 하지 않는 미국 유학 이야기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런 포스팅을 해보네요 ^^; 다름이 아니고 저희 파트너 학교 중 한 곳인 그랜드 래피즈 크리스챤 고등학교 국제학생 담당자인 Mrs. Joelle Williams가 3월 초 한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생 부모님들 미팅 외에 저희 구독자 및 웹사이트 회원 여러분들을 만나 직접 학교 및 지역 뿐 아니라 미국 고등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를 가지려 합니다.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웹사이트(www.chansinternational.com)에 공지할께요.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csong@chansinternational.com 혹은 카톡 chansinc로 연락주세요. 올 한해 많이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years ago | [Y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