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잼니 Jam

안녕하세요 나잼니입니다~~!~!
제가 합격소식을 알려드리고 벌써 6개월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합격 직후에는 브이로그도 올리고 수업준비윗미 요런거도 할 생각이었는데

막상 합격하고 발령받고나니 수업준비 행정업무 담임업무 방과후 등등 너무너무 시간이 없고 바쁘고 뭐 찍을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사기업에 다녔을땐 그래도 퇴근하면 내 시간이었는데 교사는 그런게 없더라고요ㅠ 거의 수업준비때문에 주말빼곤 매일 5시간도 못잔거같네요. 2월 말에 제가 맡을 과목을 알게되어 미리 수업준비를 할 시간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본의아니게 잠수를 타서 저의 근황을 단 한번도 공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ㅠㅠㅠ 죄송합니다 열분.. 궁금한분들도 계셨을텐데…

어쨌든 저의 근황을 살짝 말씀드리자면

여고에 발령받아 ‘귀여운’ 고3 아이들의 담임이 되었고, 취업부라는 특성화고등학교에만 있는 부서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현재 스터디윗미를 하던 집에서 이사와서 아주 조금 더 넓어진 원룸 오피스텔에서 거주하고있고, 소음관련 스트레스는 여전합니다ㅎ 원룸은 방음이 잘안되는게 디폴트값인가 봐요…

학교분들이 제가 유튜버라는걸 알아채신건 제가 발령받고 학교방문한 첫 날부터고요… 도대체 어떻게 소문이 난건지는 아직도 미스테리입니다.. 여기저기 들리는 말로는 벌써 제 지역에 소문이 좀 퍼진거 같아요ㅎ 저희반 애들도 알고있더라고요…. 이거때문에 조금 부끄러워서 유튜브를 잠수타게된 것도 있습니다… 제가 랜선 관종이지만 실제로도 관종은 아니라서….

방과후는 두개를 했습니다. 하나는 다른 선생님과 나눠서 했고 하나는 60시간 통으로 했어요. 제가 자격증 공부하던거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결국 다 취득했었는데 그 자격증 관련 방과후를 했습니다ㅎㅎㅎ 시험보고 합격한 아이들도 있어서 엄청 뿌듯해요.

MBTI검사는 새로운거 나올때마다 해보는데 매번 INFP가 나옵니다ㅋㅋㅋㅋ인프피의 정석인가봐요..

그리고 시험문제도 출제했어요! ㅋㅋㅋㅋ고칠게 많아서 고생좀 했습니다.. 다행히 제가 신규라 다른 선생님들이 많이 도와주셨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못고친게있어서 시험당일날 반마다 들어가서 수정사항 공지도하고ㅎㅎㅎㅎ 우당탕탕 신규 그 자체

현재는 방학입니다~~~ 학기중에 너무너무 몸이 힘들었는데 방학으로 보상받는 기분이에요. 방학이어도 연수를 네 개 신청해서 아예 푹 쉬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행도 다녀오고 늦잠도 자고 좋네요. 라섹도 했어요! 아직 한지얼마안돼서 자외선차단 안경을 쓰고다녀야하긴 합니다. 그래도 너무 좋아요 라섹짱이야

수험생때 아팠던 곳은 여전히 아픕니다.. 누가 시험끝나면 다 낫는다 했는데ㅜㅜㅠ 오래된 병은 잘 고쳐지지 않나봐요. 여전히 한의원을 자주 다닙니다. 그래도 전보다 덜아프긴해요!

이제 1학기도 지나고 여름 방학도 다 지나가고있으니 슬슬 저도 학교생활에 적응했겠죠?ㅎㅎㅎ 고3담임에다 취업부라 2학기때 더 바쁠 것 같긴 하지만 간간히 소식 전하러 오겠습니다. 브이로그나 스터디윗미 혹은 임용꿀팁영상으로 올게요!!

지금까지 구독취소 안하고 제 소식 기다려주신 잼구들 그동안 잠수타서 너무 미안하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공부하고 있는 잼구들이 있을텐데,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 못할게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끊임없이 자기성찰을 해보며 현상황에서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나의 약점은 무엇인지 파악하고 다 씹어먹어버리겠다는 분노를 가지고 임하세요. 다 불태워버려…!! 당신들이 시험장을 지배한다.

앞으로도 소식 전하러 올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3 years ago (edited) | [YT] |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