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골방데이트를 하며 짧은 기간이었지만 매번 새로운 감동과 깨달음을 부어주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처음에 주님과의 골방을 회복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결단하여 시작했고, 그 결과 아침을 말씀과 기도로 나아갈 수 있었고 많은 은혜를 주님께서 부어주셨습니다. 그러나 2주차가 지나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골방데이트에 함께 해주셨고, 이것을 통해 저 스스로 뭔가 다른 분들께 은혜를 끼쳐야한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은 저로 하여금 주님과 더 깊은 교제로 나아가는 것이 아닌 사람을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 앞에서 저의 이런 모습과 연약함을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3주차를 지나며 제 안에 주님을 향한 진정한 사랑으로 이것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마음의 부담감을 가진 채 나아가는 저의 행태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가지고 생각하고 기도하며 주님께 물었더니 주님께서는 자유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진정 사랑하는 이와의 데이트가 무엇입니까? 그 시간이 설레고 기다려지며 행복 자체가 아닙니까. 저는 라이브를 통해 이 골방을 지키는 것을 너무나 중요하게 여겼지만 제 중심과 마음 그리고 시선이 다른 어떤것으로 인해 빼앗겼던 것입니다. 이제는 라이브를 통해 하는 것은 잠시 멈추고 진짜 골방에서 주님과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최근 부르심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 부르심은 단순히 모두에게 해당하는 말씀에 대한 것이 아닌, 더 구체적인 삶에서의 실제적인 나의 걸음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것 또한 군대에서 그 부르심에 대하여 확신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저의 기도제목은 무엇이냐 바로 더 구체적으로 이 유튜브를 통하여 주님께서 어떻게 일하시기 원하시는지를 알고 싶고, 그 부르심을 따라 걸어나아가고 싶습니다. 저 같은 이 질그릇에 예수 그리스도라는 보배를 담는 다는 것을 저는 결코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길이 제가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주께서 빛나시는 것이기에 저는 오직 주님의 통로로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상처와 외로움으로 인하여 죽음으로 달려가는 한 영혼에게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며, 천하보다 귀한 그 한 영혼이 다시 일어나 주님께 나아가 세상의 빛으로 살아가기까지 저는 사랑하며 살고 싶습니다. 사랑한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아니하고(이사야 42:3) 사랑은 오래 참고 온유하며 시기하지 아니하며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하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고전 13:4-7)
사랑은 함께 있는 것 사랑은 함께 우는 것 사랑은 함께 웃는 것 사랑은 그저 들어주는 것 사랑은 친구 사랑은 엄마의 따뜻한 눈빛 사랑은 아빠의 어깨 사랑은 할머니의 주름진 손 사랑은 마음 담은 말 한마디 사랑은 눈물이고 기쁨이며 행복이다 사랑은 삶이고 사랑은 전부이다
사랑하라 film Love.
주님과 골방데이트를 하며 짧은 기간이었지만 매번 새로운 감동과 깨달음을 부어주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처음에 주님과의 골방을 회복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결단하여 시작했고,
그 결과 아침을 말씀과 기도로 나아갈 수 있었고 많은 은혜를 주님께서 부어주셨습니다.
그러나 2주차가 지나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골방데이트에 함께 해주셨고,
이것을 통해 저 스스로 뭔가 다른 분들께 은혜를 끼쳐야한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은 저로 하여금 주님과 더 깊은 교제로 나아가는 것이 아닌 사람을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 앞에서 저의 이런 모습과 연약함을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3주차를 지나며 제 안에 주님을 향한 진정한 사랑으로 이것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마음의 부담감을 가진 채 나아가는 저의 행태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가지고 생각하고 기도하며 주님께 물었더니
주님께서는 자유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진정 사랑하는 이와의 데이트가 무엇입니까?
그 시간이 설레고 기다려지며 행복 자체가 아닙니까.
저는 라이브를 통해 이 골방을 지키는 것을 너무나 중요하게 여겼지만
제 중심과 마음 그리고 시선이 다른 어떤것으로 인해 빼앗겼던 것입니다. 이제는 라이브를 통해 하는 것은 잠시 멈추고 진짜 골방에서 주님과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최근 부르심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 부르심은 단순히 모두에게 해당하는 말씀에 대한 것이 아닌, 더 구체적인 삶에서의 실제적인 나의 걸음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것 또한 군대에서 그 부르심에 대하여 확신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저의 기도제목은 무엇이냐
바로 더 구체적으로 이 유튜브를 통하여 주님께서 어떻게 일하시기 원하시는지를 알고 싶고, 그 부르심을 따라 걸어나아가고 싶습니다.
저 같은 이 질그릇에 예수 그리스도라는 보배를 담는 다는 것을 저는 결코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길이 제가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주께서 빛나시는 것이기에 저는 오직 주님의 통로로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상처와 외로움으로 인하여 죽음으로 달려가는 한 영혼에게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며, 천하보다 귀한 그 한 영혼이 다시 일어나 주님께 나아가 세상의 빛으로 살아가기까지 저는 사랑하며 살고 싶습니다.
사랑한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아니하고(이사야 42:3)
사랑은 오래 참고 온유하며 시기하지 아니하며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하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고전 13:4-7)
사랑은 함께 있는 것
사랑은 함께 우는 것
사랑은 함께 웃는 것
사랑은 그저 들어주는 것
사랑은 친구
사랑은 엄마의 따뜻한 눈빛
사랑은 아빠의 어깨
사랑은 할머니의 주름진 손
사랑은 마음 담은 말 한마디
사랑은 눈물이고 기쁨이며 행복이다
사랑은 삶이고
사랑은 전부이다
그 사랑의 완성이 무엇인지 아는가
그건 예수 그리스도.
7 months ago | [YT]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