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M CREW - 티디엠 크루

dreamer입니다. 간만에 게시글을 적습니다. 곡 업로드 텀이 전에 비해 좀 길어지긴 했지만! 어떻게든 가늘고 길게 창작활동을 계속 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입니다. 다만 옛날처럼 이것저것 다 하기에는 제가 쓰는 가사들이 녹음까지 가는데 드는 리소스에 한계가 있다보니.... 완성까지 확정 짓는 곡들을 정할 때 어떤 쪽에 중점을 두어야 여러분들이 더 좋아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쭤보고 싶어졌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이런건 저 혼자 생각할 수 없는 거니까요.

제 음악에 어떤 매력이 있어 귀한 시간을 할애해 주시는지, 어떤 걸 했을 때 본인 취향이신지, 어떤 주제,느낌을 꼭 해줬으면 하는지, 예전 곡들에 비해서 지금은 어떤 점이 아쉬운지, 예전 곡들에 비해 지금은 어떤 점이 더 나아진 것 같은지, 등등 생각나는 대로 좀 다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전에야 주변에 음악하는 지인들도 꽤 있었고 개인적으로 연락을 돌려 설문을 해보긴 했으나 이제는 다 바빠지고 떠난 사람들이 많다보니 제 주관 외적인 곳에서 피드백을 받기가 쉽지 않아졌거든요. 조용히 듣고 가주시는 분들도, 곡을 올리기만 하면 좋다! 라고 언제나 말씀해주시는 전긍정인 분들도 매우 감사하고 소중하지만 구체적인 피드백이필요한 시점이다 보니 이렇게 부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진 말도 좋고 말에 두서가 없어도 좋습니다. 정말 다 말해주셔도 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4 months ago | [YT] | 107